블로그팁

제휴마케팅으로 돈버는 노하우

Kay~ 2009. 2. 22. 15:07

인터넷에서 제휴마케팅으로 돈을 버는것도 다 방법이 있습니다. 무조건 광고만 가져다 달아놓는다고 어느 누가 클릭해주지 않습니다. 클릭도 안하는데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은 혼자만의 바램인것이죠!

제휴마케팅으로 돈버는 노하우

저도 제휴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는 이제 한달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제휴마케팅에 시간을 투자할만큼 광고수익이 발생하는지 그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서 시작한 광고의 수익이 의외로 쏠쏠해서 블로그로 돈벌기 제휴마케팅! 그 가능성을 보다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포스트에 올려진 제 수익을 보고 많은 분들이 눈앞에 있는 맛있는 음식에 입맛을 다시며 먹을 기회만을 노리고 있다고 말하면 재수없다고 하실것이고.. ㅋㅋ 같이 먹고 살자는 관심을 표명해주셨습니다.

그런데 제휴마케팅으로 돈버는 노하우는 특별한 기법이 필요한것이 아닙니다. 김치군님이 오셔서 보시고는 제가 하는 제휴마케팅 광고 방법이 눈에 다 들어온다고 귓속말로 말씀을 하시는것을 보더라도 광고방법(노하우)이 이미 여기 저기 공개가 되어 있는 그런 방법입니다.

실제로 제가 하는 방법은 해당 사이트에 팁으로 나와 있는 방법이며 제휴마케팅 업체에 대한 정보는 체리양님의 블로그에서 많이 얻고있으며 체리양님의 광고운영 방법을 보고 배우기도 했습니다. 체리양님께 감사..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성공한다.

제휴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면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제휴마케팅은 종류가 많이 있겠지만 대부분이 CPA광고입니다. 광고운영에서 클릭당 지불하는 CPC, 노출횟수로 지불하는 CPM방식, 이용자의 액션에 따라서 지불하는 CPA 방식중 가장 힘든 운영방법이 CPA광고라고 생각을 합니다.

CPA((Cost Per Action)는 블로그나 홈페이지 방문자가 광고를 보고 회원가입을 하거나 물건 구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등의 특정 액션을 취한 경우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베너광고! 당신은 클릭하세요?

제휴마케팅의 대부분인 CPA 광고에 대해서 알았다면 단순히 베너광고를 달아놓는 방식으로는 수익을 얻기기 힘들것입니다. 

  • 여러분은 블로그나 다른 웹사이트에 있는 베너광고를 클릭해보신적이 있습니까?
  • 클릭을 해서 회원가입을 하거나 물건 구매를 해보신적이 있습니까?
  • 내가 누르기 싫어하는 베너광고, 다른 네티즌이라고 누르고 싶을까요?

검색엔진의 우측 사이드에 있는 베너광고는 이제 광고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속임수가 가득한 광고 누구도 믿으려 하지 않습니다. 광고문구만 보고 클릭해서 회원가입하고 물건 구매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리뷰를 쓴 페이지에 광고를 다세요!

요즘 기업체에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리뷰를 쓰는 조건으로 제품을 무료제공하거나 체험의 기회를 주는 방법의 마케팅을 많이 합니다. 알라딘 TTB2도 서평과 함께 책을 올려놓으면 구매율이 높습니다.

제가 실험한 방법도 단순히 사이드바에 광고를 걸어놓는 방법이 아닌 해당 광고회사 사이트에 방문하여 그 회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나의 느낌과 생각등을 블로그에 리뷰 포스팅을 하고 그곳에 광고를 삽입하는 방식을 이용했을때가 광고수익이 많이 발생하고 수익 발생할 확률이 높았습니다.

리뷰와 함께 광고를 해보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리뷰를 쓰기 편한 광고를 찾아야 합니다. 저의 경우는 컴퓨터에 대한 리뷰가 가장 편한데 아직까지 광고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 제휴마케팅에 가입을 했습니다. 여러 제휴마케팅에 가입을 한다음 리뷰포스팅을 하기 좋은 광고를 골라 광고신청을 하고 리뷰와 함께 광고를 삽입했습니다.

제휴마케팅을 하면서 수익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분들은 이렇게 리뷰성 광고를 해보세요!


추천 제휴마케팅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홈페이지           =>인터리치 바로가기
아이라이크 클릭 홈페이지 =>아이라이크 클릭(I Like Click)

희망과 함께 즐거운 블로깅을 할 수 있길 바라며......

본글과 연관된 글
2009/02/20 - [블로그팁] - 블로그로 돈벌기 제휴마케팅! 그 가능성을 보다
2009/02/22 - [블로그팁] - 제휴마케팅 광고 블로그에 삽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