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MAS 리뷰] 제품체험과 리뷰, 정보성 샘플매거진 MAS

Kay~ 2011. 2. 21. 13:03

[MAS 리뷰] 제품체험과 리뷰, 정보성 샘플매거진 MAS

프레스블로그에서 리뷰전용 잡지 1월호가 사무실로 도착했습니다.
이번이 3번째로 받게 되는 MAS!
과연 이번호에서는 어떤 제품이 체험상품으로 들어있을지 매우 궁금했습니다.

 

MAS는 (More Attractive Selection)의 약자로 엄선된 컨텐츠와 제품의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여 잡지에 소개된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샘플 매거진으로, 제품사용도 안해본상태에서 리뷰를 하는 그런 사이트나 서비스하고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매거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장을 뜯고 잡지를 들어내기 고급스러운 케이스속에 샘플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포장을 열어 내용물을 모두 꺼내는 시간은 기대와 설레임이 가득한 시간입니다.
지난달에는 햇반도 있었고, 스파게티도 들어 있었는데 이번달에는 과연 어떤 샘플이 들어 있을지~ ^^

이번달에는 음식은 들어 있지 않고 아내가 좋아할 화장품과 마스크팩, 바디로션이 들어 있네요~

 

리뷰전문 잡지 M.A.S 1월호 !!

1월 mas 잡지 표지는 귀엽고 신선한 한지민! ㅋ
잡지의 구성은 샘플제품에 대한 리뷰와 금연, 주름에 대한 대처법, 노후대책, 2월발렌타인데이 특집등 정보성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잇습니다.

 

첫번째 체험 샘플. 더 스킨 류

피부 재탄생을 위한 고품격 안티에이징 화장품!
더 스킨 류의 류(R.E.W)는 rewind의 줄임말로 피부 시간을 되돌려 준다는 의미와 한자어 流(흐를류)로 피부를 순환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두번째 체험 샘플. 쌍빠(SAMPAR)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

30분만 투자하면 30시간 지속된다는 어반익스프레스 마스크는 하이드로겔에 의존하고 있는 기존의 마스크와는 달리 기존 마스크와 비교할 수 없는 에센스 젤 마스크라고~~

 

세번째 체험 샘플.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Mamonde age control)

나이를 컨트롤 하여 젋게 한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멀티비타민 성분으로 급격한 피부노화를 막아주어 주름방지 및 나이보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을 바르면 매일 블루베리 11.2개와 토마토 5.2개를 바르는 효과가 있다고~

 

네번째 체험 샘플. 버츠비의 밀크 & 허니

99%의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버츠비의 바디로션 milk & honey 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사용해볼 수 있겠네요! 샤워하고 나면 피부가 간지러운데 ~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아직 사용해본 제품은 없는데 체험후기는 대부분 아내의 협조가 필요해서
시간은 조금 걸릴듯 하네요~ ^^

M.A.S는 프레스블로그 회원 중 1,000명과 이지데이 소비자 체험단 200분께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mas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mas 카페 (http://cafe.naver.com/masreview)에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