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뒤늦게 알게된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TOP100에 선정소식

Kay~ 2011. 1. 7. 22:34

뒤늦게 알게된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TOP100에 선정소식

제가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를 알기 시작한것이 2009년이었는데 아마도 그때가 제1회가 아니었나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업체에서 하는것이 아니고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서 하다 보니 블로거들이 행사를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 역시 올해도 몇몇 블로그에 걸려있는 배너와 뷰에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관련글을 보긴 했지만 대부분 제목만 보고 외면만 했는데 며칠전에 메일이 한통 왔더라고요!

"2010 블로그어워드 수상 기념행사에 초대합니다. [장소변경건]"

이라는 제목으로 말이죠!

그래서 읽지 않고 지우려다가 작년에는 이런 메일이 오지 않았기 때문에
케이(Kay~)가 관련이 있나 싶어서 메일을 열어봤답니다.

내용인즉슨

1월13일에 블로그산업협회에서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개인부분 수상자들과 TOP100블로거를 초대하여
파티형태로 수상기념 행사를 진행 한다. 참석을 원하는 경우 답신달라~ 
행사에 초대하는 사람은 자리관계로 수상자, 협회사 관계자, TOP100블로거 분들로 제한한다.

뭐..내용의 요지는 저렇습니다.
메일을 스윽 읽고 창을 닫고 생각해보니까...
자리관계로 제한한다라는 문구가 뇌리를 스쳐 다시 메일을 열고 정독을 해보니..
지금까지 이런 메일이 한번도 온적없고 참석자도 제한한다는 내용으로 보아서 케이(Kay)도 대상에 속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에이 아닐꺼야.. 내가 무슨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TOP100 이야~

그런 생각을 하면서도 그동안 무관심했던 블로그 어워드 TOP 100이 궁금해지더군요!
그래서 확인을 하기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투표 화면이 나오더군요~..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 컨퍼런스 자세히 보기

 

그래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TOP100은 어떤분들일까 하고 눌러보다가

깜짝 놀랬습니다. 바로 제 블로그가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왜 내 블로그가 여기에 있지?

지금까지는 블로그(티스토리)에서 무슨 이벤트가 있으면 바로 바로 공지를 통해서 알려줬기 때문에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바로 바로 알았었는데
블로그산업협회에서는 알리지 않나 보더라고요!

그래서 그때까지도 누군가가 제 블로그를 링크걸어놨나 보다 생각하고
홈피 여기 저기를 보는데 우측 사이드에 OO 부문 랭킹5가 보이는데..

그곳에 제 블로그 이름 '비앤아이'가 보이는것이 아니겠습니까?

핫핫! 이렇게 즐거운 소식이? 음하하하하~~

비로소 제가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TOP 100에 선정되었고..
시사/비즈니스 분야의 20 블로그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파트도 그렇지만 '시사/비즈니스' 분야의 TOP 20에는 제가 알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머니야 머니야님, 강팀장님, 새라새님이 계셨고, 이 밖에도 문화/예술 분야의 TV익사이팅, 악랄가츠님, 피앙새님, 일상생활분야의 돌이아빠님, 취미여가 분야의 입질의추억님, IT/정보과학 분야의 김군님, LiveRex님, 러브드웹님, 껍데기님, 백전백승님등이 계셨고 티스토리 블로그가 작년에 비하여 많아졌더군요!
참고고 2009년도에는 여행전문 블로거인 "김치군"님이 대상을 받으셨답니다.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TOP100 명단 보기

행사 기간을 보니 2010.12. 3 ~ 2011. 1. 10일까지라서 아직 안끝나 했더니..
이미 시상식까지 다 끝났더군요!

 

남은것은 메일로 알게 된 '2010 블로그 어워드 수상 기념파티'만 남았네요!

제가 블로그 어워드 선정 투표기간이 지난 지금에서야 블로그 어워드 후보였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것은
언감생심 제가 블로그 어워드 TOP100 에 선정될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못했기 때문입니다.
머니야 머니야님이 블로그 어워드 관련글을 썼던 기억이 있는데 글을 읽으면서도
TOP100 하고는 거리가 매우 매우 멀다고 생각했었지요~~

조금 먼저 알았더라면 이웃님들의 힘을 빌어 좀더 많은 추천을 받을 수 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ㅎㅎ
물론 그렇다고 수상까지야 불가능했겠지만요! ㅋㅋ

암튼 뭐 늦게 알았어도 후보에 선정이 되었다는 것 만으로도 기분은 참 좋네요!
늦었지만 많이 축하해주세요! ㅋㅋ (완전 뒷북)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 컨퍼런스 자세히 보기

+ 혹시 13일날 블로그 어워드 수상 파티에 가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