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블로거가 직접 쓴 책들, 서점에서 확인해보니~

Kay~ 2010. 12. 3. 14:00

블로거가 직접 쓴 책들, 서점에서 확인해보니~

며칠전 본의 아니게 서점에 들른적이 있습니다.
보통 이변이 없는 한 퇴근할때 부천역에서 아내와 만나서 집에 같이 들어가는데 ..
아내가 부천역사에 있는 교보문고에서 책을 산다고 하여 서점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저도 서점에 들른김에 트위터관련 책좀 보기 위하여 컴퓨터 서적쪽으로 갔는데
제가 출간한 책이 눈에 딱! 하고 들어오는 것이었습니다.
어찌나 반갑던지~ 바로 휴대폰을 꺼내서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Kay~의 아웃룩 익스프레스 7일만에 끝내기

조금은 늦은 시기지만 출판사의 요청도 있고 블로그에 관련컨텐츠가 있어서 경험삼아 출간한 책입니다.
7일만에 끝내기 시리즈라서 분량도 그리 많지 않아서 한 2주만에 완성한 책입니다. ^^
이메일을 많이 주고 받는 사람, 여러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는 분들이 모든 이메일 계정을 한번에 모두 확인할 수 있고 이메일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적혀 책입니다. ^^

그런데 책이 진열된 곳은 평대인데 코너는 포토샵 & 일러스트 (진열대번호 F602)에 진열이 되어 있더군요! ^^

포토샵, 일러스트등 그래픽 소프트웨어와 관련없는 트위터, 아이폰관련 책들도 이곳에 진열이 되어 있었는데 이런 책들의 종류가 많지 않아서 별도 평대을 준비하기도 뭐해서 이렇게 끼워놓은 모양입니다. ^^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보는 평대에 진열해놓은게 고마울 뿐이죠! ㅋㅋㅋ

Kay~아웃룩익스프레스 7일만에 끝내기 자세히 보기


이웃블로거들의 책은 어디에 있을까?

이렇게 사진을 찍고 보니 문득 이웃 블로거들의 책이 생각났습니다. 
이미 책을 출간한 이웃블로거들이 많고 최근에는 라이너스님의 책 출간소식이 들려서 책이 나왔는지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

라이너스님의 연애는 멜로가 아니라 다큐다

그래서 먼저 라이너스님이 출간한 책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막상 찾아보려고 하니 라이너스님 실명도, 책 제목도 멜로만 생각이 나서
스마트폰으로 블로그에 접속해서 책 제목을 알아내서 찾아 보니 이미 입고가 되어 있더라고요!
책을 보는 순간 "이 책의 저자 내가 잘 알고 있는 사람이다" 라고 주위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은 충동이 생길 정도로 우쭐해지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
아마도 오랫동안 블로그 소통을 통하여 친근함이 느껴졌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평대에 진열되어 있고,
진열대 번호 H803, 경제.경영 새내기 도서 코너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연애에 대한 기술, 남녀의 심리를 재미있게 풀어쓴 책으로 미혼뿐만 아니라 기혼자들에게도 남자나 여자의 심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책 제목 : 연애는 멜로가 아니라 다큐다
저자 : 라이너스

라이너스님의 책 자세히 보기

 

드자이너 김군님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100

라이너스님 책을 보고 나니 드자이너 김군님이 생각이 났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관련 사용법 및 어플 소개 책을 냈는데 쉽게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제 책 근처에 있었거든요!

인문과학도서 화제의 신간코너에 꼽혀 있더라고요~
아니 이렇게 반가울 수가! ㅋㅋ 주변 사람 눈치 보면 인증샷! 찰칵

 

"갤럭시 S 사용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생활백서"도 출간을 하셨는데 같이 진열되어 있었더라면 더욱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잘 보이는 곳에 진열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갤럭시S나 모토로이등의 사용법과 유용한 어플 소개가 되어 있는 책입니다.

책 제목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100
저자 : 드자이너 김군

드자이너 김군님 책 자세히보기


 머니야 머니야님의 인터넷 돈벌기 특강

너무 유명하신 머니야 머니야님의 인터넷 돈벌기 특강은 블로그 뿐만 아니라 카페, 웹사이트등을 통하여 수익창출 방법을 포괄적으로 안내하는 책입니다.

책을 찾지 못해서 검색을 통해서 찾았는데 창업코너(816)에 진열되어 있더군요.

관련글. 프로블로거의 인터넷 돈벌기 노하우 공개 !!



 악랄가츠님의 악랄가츠의 군대이야기

모두들 아시겠지만 여자들이 제일 싫어한다는 군대이야기를 아주 재미 있게 써놓은 책으로 군대를 다녀온 사람은 물론 가보지 않은 사람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제목 : 악랄가츠의 군대이야기 [자세히보기]
진열 : 에세이 코너

그 외에 무한님의 솔로부대 탈출 메뉴얼도 있고, 이안님의 영어 낭독훈련에 답이 있다, 딥스카이, 손에 잡히는 과학 교과서- 여러가지 물질, 알비노, 세포-우리몸을이루는아주작은친구들, 김치군님의 지구별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해외여행 백서 등등이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찾아보질 못했네요~~ 이분들께는 죄송!

책에 따라서 엉뚱한 곳에 진열되어 있어서 찾기 어려웠던점도 있었지만 아내와 함께 아는 이웃블로거의 책을 찾아보는 시간이 나름 즐거웠습니다. 책을 찾을 때마다 아내와 저는 반가워했고 마치 이웃블로거를 직접 만난듯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알고 있는 이웃님들이 직접 출간한 책이라는 점에서 나름 뿌듯함도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책을 한권씩 사는 것이 예의지만 대부분의 책들은 선물을 받았기때문에 ^^ (책 받아놓고 리뷰도 못하고 있다는.. )

여러분들도 혹시 서점에 가시면 주변을 한번 둘러보세요~
아는 이웃님들의 책을 여기 저기서 만나볼 수 있을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