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프로블로거의 인터넷 돈벌기 노하우 공개 !!

Kay~ 2010. 2. 24. 09:25

프로블로거의 인터넷으로 돈벌기 노하우 공개 !!

일반인이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적지도 않습니다. 일반 사람들이 무자본으로 인터넷을 이용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알려지기 시작한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2008년 블로그를 시작하여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탑재할때만 해도 블로그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2년전에 비하여 인터넷 또는 블로그로 돈을 벌기 위하여 노력하는 사람들이 10배이상은 된것 같습니다. 덕분에 애드센스팁이나 블로그 운영팁을 올리면서 제가 쉽사리 자리를 잡았던 것 같습니다.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은  
블로그를 이용하는 방법, 카페를 이용하는 방법,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 쇼핑몰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인터넷 돈벌기 특강은 위의 모든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이웃인 "머니야 머니야"님께서 책을 한권 선물해주셨습니다.
이 책은 머니야 머니야님이 직접 쓰신 책으로 제목은 "인터넷 돈벌기 특강"입니다. ^^

제가 인터넷 돈벌기 특강을 한다고 이해하신 분은 안계시죠? ^^

이 책은 책 제목만 봐도 쉽게 짐작할 수 있듯이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물론이고 위에서 언급한 카페, 쇼핑몰, 홈페이지, UCC동영상등 인터넷을 이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델을 총 망라하여 설명하고 있는데..
총 4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장은 각각의 수익모델에 대한 특징과 블로그나 카페 개설등 수익을 내기 위하여 준비해야 할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2장에서는 수많은 수익모델에 대한 소개와 설명, 장단점이 서술되어 있고,
3장에서는 일반 블로거들을 위한 현실적인 제안과 돈벌기 방법이 4장에서는 본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질적인 방법들을 사례를 통하여 제시하고 있습니다.

머니야 머니야님이 직접 체험하여 얻은 사실을 바탕으로 블로그 운영, 무료쇼핑몰, 카페 수익, 컨텐츠 판매, 리뷰나 경품, UCC판매, 제휴마케팅등 투잡을 하거나 인터넷 돈벌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기법과 운영 노하우가 담겨져 있습니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이 책을 봐야 할 분
  • 인터넷에서 취미생활하면서 돈을 버는 사람이 부러웠던 사람
  • 큰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용돈 정도만 벌고 싶은 사람
  • 월 수입 300이상을 벌기 위해서는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은 사람
  • 블로그 광고 유치나 쇼핑몰 창업 외의 인터넷에서 돈버는 방법을 찾았던 분들.. 
  • 특별할것도 없는데 광고수익을 많이 올리는 프로블로거의 비결이 궁금했던 분

이 책은 초보에게는 다소 어려운(접하지 못함으로 인한 막연한) 내용이 있으며, 초보수준을 벗어난 사람들에게는 방법론적으로 훌륭한 지침서가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해서 어느정도 자신있는 저도 생각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와 방법들이 제시되어 있어서 중급수준을 넘은 분들이 봐도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다양한 수익모델, 여러가지 제시된 방법과 조언들은 ...
인터넷으로 돈을 벌고 싶거나 이미 시작한 분들이 다각적인 방법으로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직접적인 도움이 될것이며 투잡에 대한 희망과 가능성,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 아닐까 합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특강

인터넷으로 돈벌기 특강

조헌탁 저 | E비즈북스 | 2010년 02월
ISBN : 9788992168472 / 296쪽

월 100만 원부터 300만 원까지 인터넷에서 돈 버는 방법의 모든 것!인터넷에서 돈 벌기, 정말 가능할까? 흔히 인터넷으로 돈버는 일은 불법공유나 게임 아이템 거래, 또는 전문 컨텐츠를 가진 극소수 파워블로그에게나 가능한 먼 일로만 여긴다. 그러나 인터넷에서 무자본으로 안전하게 돈 벌기는 방법만 알면 누구나 가능하다.


 
블로그스쿨
Kay~가 운영하는 블로그스쿨

 

2009/02/09 - [블로그팁] - 블로그로 돈벌기, 아무나 가능하다고?
2009/02/09 - [블로그팁] - 블로그로 돈벌기 위한 기본법칙 1 - 인내심과 노력
2009/02/20 - [블로그팁] - 블로그로 돈벌기 제휴마케팅! 그 가능성을 보다
2010/01/22 - [블로그팁] - 블로그로 돈벌기! 제일 먼저 해야 할일과 그다음 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