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소비자 활동 및 리뷰

갖고싶었던 펜앤마우스 공짜로 얻다!

Kay~ 2009. 4. 18. 00:43

갖고싶었던 펜앤마우스 공짜로 얻다!

펜앤마우스를 처음알게 된게 몇달전에 블로그얌에서 체험단 모집할 때였습니다. 그때 체험단 신청을 했지만 선정이 되지 않아서 아쉬움을 뒤로한채 마음속에만 담아두었는데.. 이후 벤처 소비자 서포터즈에 선정되어 발대식에 갔다가 이넘을 받게되었습니다. 

레크레이션중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여 끝까지 살아남아서 받게 되었는데 저를 포함하여 여섯분이 받았던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
보통 레크레이션 하면 선물을 하나도 못 받는데 운좋게 갖고 싶었던 펜앤마우스를 받아서 기분이 매우 유쾌한 하루였지요. (그런데 그때가 언제지? 여기=> 2009/03/23 - 벤처소비자 서포터즈 발대식에 다녀오다. )

펜앤마우스 (P&M-ProN)

(주) 아이에스브이 에서 출시한 펜앤마우스중 가장 고가인 P&M-ProN입니다.  충전이 가능하여 유선은 물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고, 레이저포인트 기능에 이 제품만이 가지고 있는 메모기능과 판서프로그램도 제공이 됩니다.

박스를 뜯어보니 마우스패드가 큰것 작은것 두개에 충전용 케이블, 판서프로그램인 윈보드 CD, 마우스와 파우치, 가이드가 들어있습니다. 휴대가 가능하도록 작은 마우스 패드를 준비한것이 매우 인상적이고 이용자를 위하여 많은 배려를 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패드, 충전케이블,CD등펜앤마우스와 파우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였습니다. 
펜앤마우스의 윗부분을 분리하여 USB에 연결만 하면 끝입니다.

USB에 꽂은 수신기(팬의 뚜껑부분)

수신기와 케이별로 연결한 모습

    ▲ 수신기와 펜앤마우스를 케이블로 연결하여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충전중에는 빨간불이 들어오고
       충전중에도 선을 길게 빼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만년필 크기로 손안에 쏙 들어와서 정말 펜을 사용하는 것처럼 불펀함없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펜의 윗쪽으로는 강의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레이저 기능도 있답니다.
이런 편리한 부가기능을 넣으시다니.. 아주 유용할듯 합니다.

손안에 쏙 !!  펜을 쓰는 것처럼 사용이 매우 편리

 

판서 기능은 윈도우 화면이면 어디든 글자를 쓸 수가 있는 기능으로 이용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화면에 글씨를 쓰는데 이상한 오류가 발생을 해서 안타깝게 펜앤마우스로 제가 직접 쓴 글자는 보여드리지 못할것 같습니다.


간단한 사용평.

간단하게 USB에 꼽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어 초보자도 사용이 쉽다는 것입니다.
저도 아무 어려움없이 바로 사용을 했는데 큰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가 있었고요..
사용 첫느낌은 키보드만 이용하다 마우스를 최초로 사용한 느낌이랄까요?
이용이 약간 어색했지만 금방 익숙해지고 특히 팬에 모든 기능이 부착되어 있어서 숙련되면 일반 마우스는 사용할 수 없을정도로 편리한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처음 쓰다 보니 팔목이나 어깨가 조금 아프더라고요!
하지만 마우스를 처음 사용할때와 비교 한다면 하나도 어려움이 없다는 것입니다.

저는 강의하는 사람은 정말 유용할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프리젠테이션을 할때는 서서 마우스를 만져야 하는데 많이 불편하거든요.
그리고 레이저 포인터도 필요한데 이 펜앤마우스 하나면 모든것이 다 해결이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용하라고 파우치도 있고 휴대용 마우스 패드도 같이 들어있네요!

좀더 사용을 해봐야겠지만 첫 사용기는 대 만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