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터쇼/오토살롱

2009 서울 모터쇼 "표" 필요하신 분!

Kay~ 2009. 4. 7. 11:23

2009 서울 모터쇼 "표" 필요하신 분!

제가 얼마전에 레뷰에서 진행한 2009 서울모터쇼 프론티어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당첨 샷은 생략하려고 했는데.. 남는 "표"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네요!
( 2009 서울 모터쇼 프론티어 당첨자 발표 )

2009 서울 모터쇼

당첨이 되면 한 사람당 무료 입장표가 2장씩 나오고.. 갔다 와서 리뷰를 써야 합니다.
사실 저는 리뷰를 써야 한다기 보다 이 나이 먹도록 한번도 모터쇼에 가보질 않아서
무척이나 궁금하고 꼭 가보고 싶었답니다.

갈 생각을 하니.. 가슴이 뛴다는.. ^^

그런데 입장표는 2장인데 같이 갈 사람이 없습니다. ^^

혹시 입장표가 필요하신 분이 계시면 드리고 싶습니다. ^^
물론 한장은 제가 쓰고 한장만 여유가 있지요!

저랑 같이 모터쇼에 가실분이나 입장표가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참고로 입장표는 킨텍스에서 배부를 하므로 필요하신분은 킨텍스에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경쟁이 있을때는
저와 같이 가실분께 우선권이 있고요, 그 다음으로 목요일날 받을 수 있는 분,
그 다음이  먼저 신청하신 분 순
입니다.

저는 목요일 용산에서 9시10분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갈 예정입니다.


서울모터쇼 가는방법

무료셔틀버스 타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