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다음 메인에 제 블로그 포스트가 떳네요.

Kay~ 2008. 7. 13. 23:57

다음 메인에 제 블로그 포스트가 떳네요.

무더운 주말! 저녁을 먹고 잠깐 블로그에 들어왔는데... 댓글들이 주르륵~
무슨 일인가 하고 봤는데 티스토리 운영자님이 올린 첫번째 댓글이 보였습니다.

 안녕하세요.티스토리 입니다^^
회원님의 포스트가 현재 다음 첫화면 카페.블로그 영역에 보여지고 있습니다. 카페.블로그 영역은 다음 첫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작성해 주신 유익하고 재미있는 포스트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다음 첫화면에 소개 하게 되었으니, 혹시 노출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tistoryblog@hanmail.net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와 함께 회원님의 소중한 이야기를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 포스트가 다음 메인 카페.블로그 영역에 떳다는 내용의 댓글이었습니다.
말로만 듣던 낚시에 제 포스트가 낚인것 입니다.
반가운 마음에 얼른 가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그랬더 정말 아래 그림처럼 메인에 노출이 되고 있네요..

그것도 이미지와 함께 말이에요... 제목은 약간 변경을 했네요..^^
(다음메인에 소개된포스트: 재미있는 사진, 돈으로 만든 종이접기)

올 3월에 포스트한 올린지 꽤 되었는고 별다른 내용은 없는 포스트인데..... 다음 메인에 올라오다니..
아마도 티스토리 운영자님께서 댓글을 달아놓은 것으로 봐서는
티스토리 운영자님께서 검색중에 추천을 한것 같네요.
아무튼 낚시(다들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에 걸려 다음 메인에 뜨니까 방문자가 장난 아니네요.
현재 3만명이 넘었으니까 오늘 하루 방문자만 제 블로그 2개월 방문자 합보다 많으니 말이에요!
블로그 수익도 꽤 되고.. 가끔 이렇게 낚시에 걸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그리고 티스토리 운영자님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