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사용법

티스토리 티에디션복구 오류에 대한 다음의 답변

Kay~ 2012. 12. 3. 11:56

 

티스토리 티에디션복구 오류에 대한 다음의 답변

 

얼마전에 티에디션 보관파일 복구가 되지 않아 다음에 문의를 한적이 있습니다.
다음(티스토리)에서도 이 문제에 대해서 확인하기 위하여 답변이 꽤 오래 걸리더군요!

관련글. 티스토리 티에디션 보관파일 적용 에러! 해결방법이 없네요!

 

그리고 8일정도 지난 지난 11/15일날 답변이 왔습니다.
티에디션 복구기능이 오류가 있어서 버그수정을 해야 하기 때문에

1주일 정도의 시간이 더 걸린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메일의 내용을 일부 공개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문의하신 티에디션 복구에 대해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티에디션 복구가 원활하지 않아 답답하셨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을 토대로 살펴본 결과,
해당 증상은 저희 티스토리 측에서 발생한 '티에디션 복구' 오류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리며,
다음 주까지 해당 오류를 수정하여 배포할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단 티스토리 티에디션 복구가 되지 않는 문제가 제 블로그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사실에 대해서

다행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흠.. 티에디션 서비스가 시작된지 2년넘게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이제서야 티에디션 복구 오류가 발견되었다니... 티스토리 사용자들이 티에디션을 별로 이용하지 않나봅니다.

아니면 오류가 나도 자신의블로그만의 문제라 생각하고 문의를 안한것이거나..

제 블로그에서 발생한 오류가 처음 발견되었든가..

암튼간에 전 티에디션 복구를 하기 위하여 투자한 시간들이 몇날 며칠은 된것 같은데..

그 시간들이 너무 아깝습니다.

 

 

 

여하튼 티에디션 복구를 다음주(?, 기준일: 11/15일)까지 수정하여 배포한다는 말에 감사하며..

기다렸드랬죠! 그리고 기다렸다가 확인을 해보니 복구가 되지 않앗습니다.

다시 기다리다가 바로 오늘(12월3일) 티에디션 복구기능 오류가 수정되었나 다시 한번 복구를 해봤는데

이제 제대로 되는것 같았습니다. 보관해놓은 티에디션 파일로 복구가 되는것 같은데..

문제는 사이드바 복구가 되지 않는것이었습니다.

 

흠.. 속도도 느리고 오류도 생기고 해서 티에디션을 사용하지 않을까 하다가도

그래도 티에디션 사용하는것이 더 보기 좋아 보여서.. 사용하려 하는데..

그것참 벌써 한달 가까이 되가네요!

 

오늘 다시 사이드바 복구가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 유선상으로 문의를 해놨는데 ..

다시 해결이 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것 같네요!

꼭 저만을 위하는것보다 티스토리 모든 유저들이 사용해야할 기능이기 때문에..

빨리 복구가 되엇으면 좋겠네요!

이용하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