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마이크로버블 샤워기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

Kay~ 2011. 9. 14. 11:02

마이크로버블 샤워기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

로봇을 만드는 회사인 로보터스에서 만든 프렐 마이크로버블 샤워기 무료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프렐의 버블메이트는 마이크로버블 샤워기인 버블린이 포함되어 있고 전원없이 다량의 마이크로버블을
발생시키는 제품으로 버블린과 함께 사용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이크로 버블은 위 그림에서 보는것과 같이 초미세기포가 모공까지 들어가서 모공을 깨끗하게 하고 산소공급을 함으로써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고 보습력을 높여줌으로써 아토피, 무좀, 여드름등에 효과가 있고 음이온발생, 산림욕효과 살균효과 및 피부미용효과가 있습니다.
살균효과는 미세 공기방울이 터지면서 순간적으로 5천도의 고열이 발생하여 대장균까지 죽인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세면이나 샤워, 목욕할때 외에도 과일을 씻을때, 그릇에 남은 세정제 제거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용으로는 현재 개발중에 있다고 합니다.
여하튼 버블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블로그스쿨의 체험단 모집글을 참조하면 됩니다.

버블메이트체험단_3.png 

모집인원은 5명입니다.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에 응모하는 방법은 자신의 블로그에 프렐 버블메이트 무료체험단 모집에 대한 안내글을 적고 체험단에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를 추가로 적은 다음 엮인글(트랙백)을 걸면 됩니다.

보통 고가의 체험상품은 체험 후 제품을 돌려줘야 하는데 이번 버블메이트와 버블린은 무료로 지급이 되기 때문에 돌려줄 필요없이 영원히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렐 샤워기 버블린과 버블메이트 무료 체험단 모집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버블 발생 실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