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터쇼/오토살롱

[P&I레이싱모델] 깜찍 발랄한 레이싱모델!

Kay~ 2011. 5. 19. 09:07

[P&I레이싱모델] 깜찍 발랄한 레이싱모델! 찍어보지 않으면 그 느낌 모르죠!



2011 사진영상기자재전(P&I)에 갔다가 찍은 모델입니다.
캐논부스에서 찍었는데 발랄하고 귀여운 스타일의 모델로~~
가장 찍기 좋고 기분좋았던 모델이었습니다.


세침한 모습도 이쁘고~~



모델들이 모두 프로이기 때문에 대부분 사진찍는데 있어서 큰 무리가 없지만
사진을 찍다보면 찍으면서 기분이 좋은 모델이 있습니다.~~
웃음이 자연스럽다든지, 표정이 매우 귀엽거나, 발랄한 모델들이 그렇습니다.
전 패션모델처럼 카리스마 있고 딱딱한 표정은 별로 싫어하거든요~ ^^

이렇게 윙크 하는 모습도 이쁘고~~
아무나 할 수 없는 포즈죠! ㅋㅋ



조금은 멍한 표정은 거리감을 없애주죠!




원래 사진은 좀 크게 봐야 하는데..
본문폭이 좁다 보니 어쩔 수가 없네요.. 대신 클릭하면 조금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이뻐 보이려는 노력? ㅋ



또 멍한 표정



포즈취하느라 조금은 지친 표정~
모터쇼와는 다르게 사진영상기자재전은 조명이 밝은곳이 많습니다.
조명이 다른 부스와 비교하여 매우 밝은 곳이 캐논 부스입니다.
몇개의 조명이 모델을 비추고 있기 때문에 모델들이 눈이 아파서 잠시 뒤로 돌아 서 있는 경우도 있더군요~
이쁜게 죄? ㅎㅎ
어떤 직업이든지 쉬운일은 없나 봅니다.



다시 또 생기발랄~~
이쁜짓!



이 모델.. 
제가 이름을 모릅니다. 거리가 있어서 묻지도 못했습니다. 
혹시 이분 이름 아시는 분 있나요?
 

멍한 표정도 참 싱그럽습니다. ^^
 



자신감있는 모습도 보기 좋고요~~






깜짝 놀란듯한 표정으로
저를 정면으로 바로보는 순간...
제가 더 깜짝 놀랐습니다. 
저처럼 놀래서 사진을 못 찍은분도 아마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사진을 찍을때는 초보티를 내면 안됩니다. ㅎㅎ




모델들이 카메라를 쳐다봐주면 시간 지체하지 말고 바로 찍어야 합니다.
전 처음에 포커스를 오토로 해놓다 보니.. 초점맞추고 구도 잡고 하느라
찍는 타이밍을 놓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저도 아직 초보라서..
저를 바라보는 순간!에는 한컷 밖에 찍지 못했습니다.
아직은 초짜라 이렇게 정면으로 딱하고 쳐다보면! 떨려서 제대로 못 찍습니다. ㅎㅎ


빤히 쳐다보면 왜케 떨리는지.. ㅎㅎ



2011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관람 후기
2011 서울 국제사진영상 기자재전 사전등록하고 무료관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