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소비자 활동 및 리뷰

2010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입장권(사전등록) 신청

Kay~ 2010. 3. 9. 15:50

2010년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입장권(사전등록) 신청

제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및 제5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이 2010년 4월15일(목)~4월 18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coex) 1층 HALL A, HALL B에서  열립니다.

지난 2009년 11월에 열렸던 2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가고 싶어도 포기하신 분들이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부모이거나 장래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 유아교육학과 학생, 교사라면 꼭 한번은 가봐야 할 전시회입니다.

서울 국제유아교육전 사진

지난 2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스케치

1년에 2회 실시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아이들 교육에 필요한 각종 교구와 책, 유아용품등 교육에 대한 최신 정보와 신제품을 접할 수 있고 아이들에게 꿈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그런 전시회입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홈페이지 가기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회 관람시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입장료가 성인은 5천원, 어린이는 3천원 입니다.
하지만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보내주는 무료입장권으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회 관람뿐만 아니라 같은기간에 진행되는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에도 무료로 관람할 수가 있습니다. 어느 전시회나 마찬가지지만 현장에서 현장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길다란 줄을 서서 오래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데 사전등록을 하면 줄을 설필요가 없다는 것! ^^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거나 자신이 필요없다해도 신청해두면 따뜻한 봄날 마음이 변해 나들이 삼아 갈 수도 있고 주변분들에게 선물로 드려도 좋습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스케치
사진출처.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홈페이지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전시회 일정 및 사전등록안내

서울 국제유아교육전 전시회 사전등록을 하면 초청장을 받아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3월 29일까지 사전등록 신청을 하는 경우는 초청장 4장을 우편으로 우송해주므로 4명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그 이후 4월 12일까지 등록하는 경우는 신청자 본인만 무료입장이 가능하합니다.

제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일정 및 사전등록 안내

아이들과 함께 가는 경우라면 3월 29일까지 사전등록을 하세요!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걸어놓은 글을 참조하세요! 

- 육아.자녀교육에 관심있다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입장권 신청하세요!

2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