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소비자 활동 및 리뷰

명동 T월드 멀티미디어센터, AS,상담, 휴식공간,스마트폰 무료강좌까지

Kay~ 2010. 5. 16. 16:55

명동 T월드 멀티미디어센터, AS,상담, 휴식공간,스마트폰 무료강좌까지

오랫만에 블로거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에 가게 되었습니다.
명동의 쇼핑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디지털 복합문화공간인 T World 멀티미디어서 센터 오픈식에 초대되어 다녀왔는데요! 출발전부터 댓글만 주고받던 이웃블로거들을 만날 수 있겠다는 기대가 한껏 부풀었습니다.  또한 너무 오랜만에 나가보는 명동이라서 거리의 풍경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패션에 큰 관심이 없다보니 명동에 갈일이 별로 없습니다.

퇴근후 아내와 만나서 같이 티월드 멀티미디어센터로 향했습니다.
모토로이를 산 후 처음으로 위치찾기 기능도 활용해 볼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4호선 명동역에 내려서 6번출구로 나와 밀리오레가 있는 쇼핑거리로 들어가서 조금 걸으니 앞쪽으로 티월드(T Word)라고 적혀있는 네온사인이 보여서 쉽사리 찾을 수 있었습니다.

북적거리는 명동거리가 아내와 함께 가니 걸리적거리는 사람들이 결코 싫지 많은 않았습니다.
티월드 입구에 도착하니 문을 지키는 수문장(^^)이 있는데 들어가기 위해서는 초대장을 보여줘야 합니다.

안에 무슨 일이 있나 궁금하지만 들어가지 못하고 쳐다보기만 하는 사람들 틈사이로 개선장군마냥 티월드 멀티미디어센터로 들어갈때의 기분은 나이를 먹었음에도 으쓱한 기분이 들더군요! ^^

7시 45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센터는 오픈파티에 초대되어 오신 분들로 가득차 있었고, 입구에서 지하1층으로 안내를 했습니다.

지하 1층으로 가니 발광옷과 야광팔찌를 나눠주면서 착용을 하라고 하더군요! 이 오픈파티가 바로 발광파티였습니다. ^^
지하로 가니 티를 하나 주면서 입으라고 하더군요! ^^
나눠준 옷은 네온싸인처럼 불이 번쩍번쩍이도록 제작된 검정색 티였습니다.
초대장을 보내온 우편봉투도 완전 검정색이고 행사티도 완전 검정색인것을 보니
올해 티월드는 검정컬러 컨셉인가봅니다.

옷을 입고 1층으로 오니 들어올때보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리고 있더군요!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시간이 시간인만큼 배가 다들 배가 고팠나봅니다. ^^
퇴근후 식사를 못한 사람들을 위하여 한켠에 마련해둔 간식거리와 음료를 먹기 위하여 긴줄때문에 1층은 인산인해가 되었습니다. ^^

배를 채우기 위해 서있는 사람들


티월드에서 준비한 음식입니다.

아내와 저도 배가 고파 한접시 담아왔습니다.

핑거푸드가 맛있어 보여서 저는 3개를 들고 왔습니다. 처음에는 먹을지 몰라 궁여지책으로 손가락으로 아래에서 쑥 밀어올렸더니 입안으로 쏙 들어와서 먹는법을 알게 되었다는 .. ^^

그리고 음료? ^^ 보통 이런곳 가면 과일음료가 나옵니다.
당연히 과일음료인줄 알고 마시는데 맛이 매우 쓰더군요! ㅋㅋ
아내는 오랜지 쥬스인데 아내도 맛이 쓰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절반정도 마시고 마시는 것을 포기했는데..
몸에서 서서히 열이 나면서 얼굴이 화끈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때서야 비닐팩에 담겨진 것이 음료가 아닌 술이라는 의심을 하게 되고..
뒤늦게 과일 칵테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 
술을 못 마시는 케이도 술인지 모르고 마시니 물마시듯 잘 마셔지더군요!
실내에 음악을 크게 틀어놔서 말을 했을텐데 잘 안들려서 이런 경우를 겪게 된것 같은데..
저처럼 칵테일인지 모르고 마신 분들이 주위에 많나 보더군요! ㅋ

배를 채운 다음 센터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티월드 멀티미디어 센터 둘러보기

명동에 위치한 티월드 멀티미디어센터는 지하1층, 1층, 2층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체험하고 상담, 구매, AS, 무료 Wi Fi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지하 1층에는 

A/S센터와 토론이나 소모임을 할 수 있는 다목적룸, 스마트폰 활용팁을 들을 수 있는 스마트폰 스쿨이 있습니다. 다목적룸 4명에서 쵀대 9명을 수용할 수 있는데 노트북, 빔프로젝터, Wi-Fi등 회의에 필요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합니다. 낮 12시에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한그룹에 2시간 사용, 연중무휴로 운영되지만 아쉽게도 SK텔레콤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100% 활용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스마트폰 활용 Tip 강좌"는 매주 화,수,일요일에 진행하며 동시에 20명이 수강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해야합니다. (문의메일 tschool@sktacademy.com)


<티월드 멀티미디어센터 오픈 파티 현장 스케치 동영상>

1층은 ..

휴대폰,스마트폰을 비롯하여 디카, 캠코더, 노트북, PMP, 전자책등이 진열되어 있고 체험이나 컨설팅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2층은

헬로우T 브랜드샵 및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T카페, 무료 WIF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IP TV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요즘 인기있는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점은 매우 고무적이다 할 수 있습니다.   

헬로우 T 브랜드샵


 

IP TV 체험

무료 WIFI 존 !

T 카페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오픈파티의 시작

T 멀티미디어센터를 둘러보다 보니 드디서 T World 복합문화공간인 멀티미디어센터 오픈 파티가 시작이 된다는 사회자의 힘찬 멘트와 함께 센터 내부는 어두워지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감기걸린(?) 스티비원더를 소개하였습니다. ^^

조명이 어두워지고 까만색 티에서는 빛이 반짝이고 손목에 찬 야광팔찌에서 빛과 음악이 있으니 정말 축제에 온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감기걸린 스티비원더 (일명 명카수?)의 소개가 있자! 장내는  환호소리와 함께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음.. 전 젊음의 혈기가 없어서 일까요?
큰 감흥은 없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쉽게 젖어들어 같이 즐길 수 있어야 할텐데..
술이 한잔(술을 못마시는 저는 칵텔일을 마셔도 얼굴이 벌겋게 됩니다. ㅋㅋ )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잠깐 구경하고 사진을 좀더 찍기로 하고 뒤로 빠졌습니다.  (사실은 아는 이웃블로거를 찾으러 나선것이죠! ^^)

덕분에 드자이너김군님을 만나서 잠깐 얘기 나누고 행사장을 막 나오려든 찰나에
이름이동기님 과 Design_N님을 만나서 매우 반가웠답니다.
이런곳에서 아는 이웃분을 만난다는 것은 정말 반가운 일입니다.
생각같아서는 조용한곳에 가서 긴 얘기를 나누고 싶었지만..
아내가 옆에 있어서 일찍돌아왔습니다.

명동에 위치한 체험형 전문매장 티월드 멀티미디어센터!
쇼핑을 하다가 피곤할때 잠시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해도 좋고, 스마트폰이나 e북, 최신 멀티미디어기기에 관심있는 분들이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는 다용도룸을 이용할 수 있는 점과 스마트폰 활용팁이 마음에 드네요! ^^ 

선물로 받은 응원티! 다시한번 대~한민국! 짜작짝 짝짝!!


안드로보이의 티월드 멀티미디어센터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