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소비자 활동 및 리뷰

향기솔솔~ 시들지않는 꽃, 기념일 선물로 최고!

Kay~ 2010. 3. 10. 12:47

향기솔솔~ 시들지않는 꽃, 기념일 선물로 최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시들지 않는 꽃이 있다.
은은하게 지속되는 장미향과 아로마향의 거품 목욕까지 할 수 있는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갖춘 꽃이 있다!

화이트데이나 졸업식, 어버이날등 각종 기념일에 가장 많이 선물하는 것이 꽃인데..
금새 시들어 버려 선물을 받은 사람이나 주는 사람 모두 아쉬움이 있는데..
이 시들지 않는 꽃을 선물하면 오래도록 시들지 않아 선물 보낸 사람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고..
또 목욕시 꽃 3~4송이를 넣으면 꽃이 녹아 아로마향이 나는 거품목욕까지 할 수가 있으니 ...
금상첨화다!

아래 보이는 꽃은 꽃이 아니고 비누라는 사실!! 아셨나요?

 

그러면 이 마술같은 꽃은 도대체 어떤 꽃일까?

이 꽃은 비누를 가공하여 꽃을 만든다음 장미향을 첨가하여 향이 오래가고, 일반 꽃들이 낼 수 없는 다양한 색상을 낼 수 있는 꽃이다. 시들지 않기 때문에 장식용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싫증이 나는 경우 아로마향의 거품목욕을 할 수 있는 시들어서 버리는 꽃과는 구분되고 매우 실용적이라 할 수가 있다.

MBC 공감 특별한세상, SBS 모닝와이드, MBC 생방송 전국시대, SBS 생방송 투데이, YTN등 이미 수차례 방송에서 소개된 바 있는 비누꽃!

(아래에 x 버튼이 뜨면 상단 media play core 추가기능을 설치하세요!)


[KBS 2TV 세상의 아침에 소개된 비누꽃~ 동영상]

 

장미꽃 비누의 특징

1. 영원히 변치 않는 마음의 소중함
한송이 플라워박스, 꽃다발, 꽃바구니까지 비누꽃은 원하는대로 구성이 가능하다.
다양한 색상과 종류로 사는사람의 감각에 맞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2. 장기 보존 가능
비누꽃의 큰 장점은 아름다운 모습을 장기간 보존하며 즐길 수 있다.

3. 방향제로 사용
비누꽃은 방향 효과가 뛰어나다.
투명한 컵이나 예쁜 케이스에 달아두면 장미향이 실내를 은은하게 감싸주며,
장식용으로도 훌륭하다. 비누꽃으로 리스를 만들경우 인테리어소품, 방향제로 사용 가능하다.

4. 실용적이고 만족스런 선물
선물용도와 장식용소품, 목욕 거품비누로 사용할 수 있어 1석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받는 사람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꽃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도 꽃의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어 병문안, 출산선물, 생일, 사랑고백등 용도에 관계없이 선물을 할 수 있다.

5. 다양한 색상과 종류
일반적인 컬러의 색상은 물론 금장미, 밤에 빛이 나는 야광장미,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매직장미등 종류가 다양하여 개성넘치고 흡족한 선물을 할 수가 있다.

이미지출처. 아마란스

 

비누꽃으로 거품목욕하는 방법

 

1.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반정도 채운후 비누꽃 4~5송이를 넣는다.
2. 물에 들어간 꽃잎 거품비누가 용해되기 시작한다.
3. 월풀욕조는 자동으루 거품이 일어나기 시작하며, 일반 욕조는 샤워기 때는 손으로 거품을 만들어준다.
4. 4초이상 샤워기를 틀면 거품이 크게 일어나기 시작한다.
5. 충분한 거품량이 확인되면 아로마향이 나는 거품목욕을 시작한다.


장미꽃 비누! 구매는 어디서?

시들지 않는 비누꽃은 부천이나 강동지역등 오프라인 화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비누꽃 제조업체인 아마란스에서 주문을 하면 전문 플로리스트가 꽃송이나 꽃바구니를 만든다음 디카로 촬영하여 구매자에게 보여주고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어떤 모양의 어떤 꽃이 배달이 되는지 주문자가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무늬만 비누꽃인 중국산도 있으므로 관심이 있는 분은 국내 유일 비누꽃 제조업체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란스에서 구매 또는 문의나 구매를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