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팁

월말이 다가오면 바빠지는 블로거들

Kay~ 2008. 8. 28. 09:00
월말이 다가오면 바빠지는 블로거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말이 가까워올수록 블로그 포스팅이 더 활기차고 그 수도 많은것 같다.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배치한 경우 1일부터 말일까지의 수입합계를 내어 구글 수표를 보내주게 되는데 목표치 달성을 위하여 더 많은 포스팅이 올라오는 것 같다.
월말이 가까워올수록 블로그 포스팅이 더 활기차고 그 수도 많은것 같다.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배치한 경우 1일부터 말일까지의 수입합계를 내어 구글 수표를 보내주게 되는데 목표치 달성을 위하여 더 많은 포스팅이 올라오는 것은 아닌지..


블로그에도 윈도우 드레싱이 있을까? 

한달 목표치 달성을 위하여 트래픽을 늘리기 위한 광 포스팅!이 바로 블로그 윈도우 드레싱이 아닌지 모르겠다.
블로그로 돈을 벌려는 사람들이 자꾸만 늘어가고 있는데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한달 수입에 대한 목표를 정하고 블로그 운영을 할까?
몇달에 한번 정도의 수표를 받는 사람들이야 목표를 세우진 않겠지만 매달 구글 수표를 받는 사람들의 경우는 블로그 수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포스팅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본다.


목표가 없으면 수익도 적다.

나 역시도 목표치를 세우고 블로깅을 하고 있다. 블로그로 돈을 벌 생각이라면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달성에 부합되도록 블로그 운영을 하고 포스팅을 해야 원하는 정도의 수입이 생기거나 근사치에 도달하게 된다. 열심히 포스팅을 하다 보면 가끔 낚시에 걸리는 경우도 있는데 그때는 보너스를 받는 느낌이라고 할까? ^^
목표를 세우는 것과 목표를 세우지 않는 것과는 블로그 수입이 반드시 차이가 나게 되어 있다. 나 역시도 목표치 달성을 위해서 남은 3일간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블로그는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글을 써야 하는데.. 이럴때는 피곤하다.

블로그 수입! 월목표를 세우고 운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