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네이버에서 핀을 검색했는데 이런게 나오네요

Kay~ 2008. 4. 6. 21:5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당에 핀 꽃



구글에서 보내오는 본인확인을 위한 핀번호때문에
우연히 네이버에서 "핀"이라는 이름으로
검색을 했는데..
참으로 다양한 내용들이 검색이 되네요..
재미 있어서 올려봅니다.

이런 이쁜 "마당에 핀 꽃"도 이고요
꽃이 가장 많긴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골든셀핀몰리, 글라스블러트핀 같은 열대어도 있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00개의핀으로 만든 시계


3000개의 핀으로 만들어진 시계도 나오네요.
어떻게 만들었을까?
이 3000개의 핀이 들어갔다 나왔다하면서 시간을 맞추어 준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B핀배열, 강아지핀이라는 이름의 그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락방에 핀 꽃이라는 영화, 예쁜핀을 넣은 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아지와 불가리핀, 핀종류도 참 많네요. 지금까지 핀 비슷하면 모두 핀인줄 알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람핀캥거루와 베란다에 핀 이쁜 허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들에핀 꽃과 뮤지컬 피핀(들어본적도 없는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자인것 같은데 레스포삭핀이라는, 비싼것 같기도 하고 / 빗속에 핀 백합
빗속의 백합이 더 적합한 이름 같은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발은 남자 신발 같은데 머리핀이 있네요, 실내에서 이렇게 이쁘게 꽃이 필 수 있다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음속에 핀 꽃, 너무 이쁘네요.. 그쵸 ~ , 초가에 핀 버섯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천사핀이 뭔지 모르지만 이것도 있고요, 카밀라핀은 누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페라가모 헤어핀도 있고요, 그냥 삐죽한 컬러핀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우도옐로우핀, 핀에세스 첨듣는것들이 많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화에 나오는 주인공인가? 핀이라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핀코 고슴도치라는 사진, 헤르세자동핀.. 머리핀이 많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핀이 유행하던 시절의 사진도 있고요, 허클베리핀 포스터도 있고
이외에도 별의별 사진들이 다 있던데 ...
특히 이쁜꽃들은 수도 없이 나오더군요...
너무 많이 나와서 여기까지 하고 .. 더 궁금할 분들도 없겠지만..
혹시라도 궁금한게 있다면.. 검색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