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런스/태아보험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추천 및 태아보험가입해야하는 이유

Kay~ 2012. 10. 7. 08:00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추천 및 태아보험가입해야하는 이유

어린이보험 추천을 하기 전에 보험을 왜 가입하는지에 대해서 잠시만 생각해본다면
어떤 보험사의 어린이보험(태아보험)에 가입해야 할지 쉽사리 결정을 내릴 수가 있습니다.

성인이든 어린이든 보험에 가입하려는 목적은 고위험의 질병에 걸리거나 중증상해시
들어가는 고비용의 치료비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투자의 목적으로도 보험에 가입했지만 요즘은 투자보다는

보장에 목적을 두고 가입하는 사람들이 많고 또 보험회사 역시 그런 상품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즉 감기나 몸살, 경상인경우 병원 치료비는 아주 저렴하기 때문에 비용부담없이 언제든지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을 수가 있지만 선천기형이나 암, 비만, 당뇨, 신경계통 기형등의 고비용이 요구되는 질병 또는 장기간 치료를 요하는 질병의 경우 약값이나 치료비가 비싸기 때문에 치료에 많은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즉 성인이든 어린이보험이든 보험에 가입하는 목적은 고위험, 고비용 질병에 걸렸을때
치료비용을 보장받기 위하여 가입하는 것입니다.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추천

 

 

참고. 고혈압, 당뇨병등 어린이 성인병 점점 증가

 

얼마전에 신문기사가 나왔지만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 보고서를 보면 2006년부터 19세이하의 아동.청소년중 5대성인병에 걸린 사람이 약 15만4천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9세이하의 어린아이도 2만6백명이나 성인병으로 병원을 찾았다니 정말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 15만여명중 고협압이 7만명으로 가장 많이 걸리는 질병이고 그 다음이 50대이후에서나 볼 수 있는 당뇨병으로 병원을 찾은 사람이 5만여명이라니... 실제로 보지 않으면 믿을 수 없는 현실입니다.

5대 성인병은 고혈압, 당뇨병,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비만입니다. 비만은 이미 나이 불문하고 누구에게서나 올수 있다는 것은 다 알지만 어찌 어린아이들에게서 고혈압이 오고 당뇨병이 온단 말입니까.
정말 믿기지 않고 충격적인 일인데요~~그래서 요즘 어린이보험(태아보험) 가입률이 높아지나 봅니다.

 

 


 

그렇다면 그런 고위험질병을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한다면 어린이보험 추천글을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렇게 고위험의 질병을 보장하는 보험이 있을까요?
어떤 회사의 어떤 보험이 고위험질병을 보장할까요?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

 

고위험의 질병만 모아서 보장하는 어린이보험이 바로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CI보험입니다.
CI란 치명적인 질병을 의미합니다.
가장 먼저 치명적질병에 대한 어린이보험상품을 출시했고,
어린이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주요 CI를 선별하여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보험이름에 Ci가 들어가 있는것만 봐도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보험이 추천할만한 보험이라는 것을 쉽사리 알 수가 있습니다.


 

지난해 소아암 환자 4만명

지난해 10세 이하 어린이의 소아암 환자는 4만 142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2000년 2만9천여명에 비하여 무려 36%나 증가한 수치입니다. 소아암 환자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데 먹는 음식 환경적 영향이 많다고 하지만..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이에 대비를 해야 합니다.
첨단 의료기술로 암에 걸려도 살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아지고 있지만..
치료비용도 더욱 비싸지고 있기 때문에 미리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보험(태아보험)은 고혈압, 당뇨병까지도 모두 보장을 하며
주요 CI인 백혈병, 뇌/중추신경계암 및 그 외의 암까지 보장하고, 중증화상이나 시각장애, 청각, 언어장애도 보장이 됩니다. 말기신부전증, 장기이식수술, 양성뇌종양, 심장합병증을 동반한 가와사키병을 보장합니다.

이건 CI에 해당하는 내용이고 그외 병원치료비용을 돌려주는 필수보험인 실손의료보험이 포함되어 있고,
학원폭력이나 집단따돌림으로 인한 피해보상, 정신 및 행동장애 입원위로금도 보장합니다.

그외 보장내용은 너무 많아서 다 나열도 못하고 기억도 못합니다.
질병, 상해등에 대한 세세한 내용은 설계사와 상담하면서 들으면 됩니다.

 

 

 

어린이보험은 가입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

 

다른 보험도 마찬가지지만 어린아이들은 병원에 가야할일이 많습니다. 즉 보험금을 받을일도 많아진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 보험에 의료실비보험도 같이 가입을 하기 때문에 보험금 받을 일은 아주 많죠..
그러므로 보험금지급 신청이 비교적 쉽고 간편한곳, 보험금이 빨리 나오는 보험사의 상품을 선택하는것도..

어린이보험 가입의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가 보험금청구나 보험금이 빨리 나오는 곳으로 현대해상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보험이나 태아보험역시도 현대가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도 한번쯤 객관적인 판단을 해주는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비교견적을 받아보는것도 보험 가입하는데

필요한것 같습니다.

좀더 완벽한 비교와 딱 맘에 드는 보험가입을 위해서는 보험비교사이트 2곳을 이용하는 방법이죠!

 

 

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비교사이트 싸다고 막 가입할 수 있나요? 보험비교사이트만 잘 이용면 보험료도 10~20% 절약하고 보장도 제대로 받을 수 있답니다. 아래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꼼꼼하게 가격비교해보고 최저가 보장 받으세요!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2군데 이상 비교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보험비교 보험몰] - 의료실비보험 및 어린이보험추천,태아보험을 보험사별로 비교해 보실분들은 국내 No1. 보험비교사이트!  가입부담없이 무료상담 및 비교견적 가능한곳. [관련링크
[보험비교닷컴] - 의료실비보험 비교견적몰. 상품별 맞춤비교가 가능하며 무료상담 가능. [관련링크]
[메리츠의료실비보험] - 의료실비보험, 실속파를 위한 민영의료보험 등장. 여성 보장내용강화. [링크]


 

 

 

어린이보험 가입시 참고할만한 내용으로는..

 

1) 태아보험은 임신 22주가 되기전에 가입해야 보장을 풀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보험료를 줄이기 위해서는 만기환급형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하고..
환급율을 낮추면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어린이보험은 100세만기보다 20~27세만기로 하고 성인이 되면 성인보험으로 갈아타는 것이 좋습니다.
20년넘게 세월이 지나면 현재에 없는 각종 질병들이 생길수도 있고 보장이 안되는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4)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인 굿앤굿어린이CI보험이 좋은 이유는 폭넓은 보장도 있지만 매우 유연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만기시 만기환급금으로 성인보험으로 갈아탈 수도 있고, 적립금을 중도인출하여 자녀교육자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보장사례를 올립니다.

 

 

 

 

가입한 보험료! 제대로 혜택받을 수 있을까? 보험료리모델링 하기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링크] - 보험리모델링 서비스, 1억만들기, 목돈굴리기, 절세전략, 무료재무설계

 

 

 

 

[관련글]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비교 및 가입시 주의사항 

연금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연금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운전자보험비교견적 

의료실비보험 가입해야하는 이유 및 실비보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