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런스/태아보험

태아보험추천,태아보험가입시기,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어린이보험 가격비교

Kay~ 2015. 2. 2. 18:26

 

태아보험추천,태아보험가입시기,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어린이보험 가격비교


 

태아보험추천/어린이보험 무료상담 및 가격비교가 가능한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아이를 임신한 예비 엄마아빠는 태어날 새생명을 위해 여러가지 준비를 합니다.
아이의 태교를 위해 좋은 음악과 책을 읽고, 아이가 입을 이쁜 옷과 신발, 유모차, 침대, 장난감 등 유아용품을 미리 구입해 이쁜옷을 입고 재롱을 피울 사랑스러운 아기를 기대합니다.
물론 위와 같은 준비는 태어날 아가를 위해 무척 중요한 일입니다.

 

 

 

 


하지만 찬찬이 훓어보면 이는 100% 아이를 위한 것이 아닌

부모의 즐거움을 위한 준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나의 사랑스런 아가는 내게 주는 행복감 외에

 

"태어날때부터 건강해야 합니다"

"각종 질병에 노출되지 않아야 합니다"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해야 합니다"
"각종 사고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이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준비는 하고 계신지요...
태어날 아이에게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아가를 위험에서 보호해 줄수 있는 수단
즉, 보험이라는 사실..한번쯤은 생각해 보셨나요?

 

지금부터 내아이를 지켜주는 태아보험가입시기, 태아보험추천및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이용하면 보험료 10~20%를 절약할 수 있다.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이해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 어린이실버보험, 어린이의료실비보험 등 여러 명칭으로 불리고 있어,
태아보험 가입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들에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쉽게 풀어본다면 태아보험은 어린의 보험의 한 특약형태로 출산부터 약1년간 보장이 가능한 보험이며 어린이의료실비보험은 출산부분을 제외한 어린이들의 병원비 부분의 보장을 강화한 보험입니다.
어린이보험은 보험사들의 태아, 유아 대상 보험상품을 총칭한다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하실 것 입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의 보장범위

 

태아보험의 보장범위는 100% 태아를 위해 설정되어 있습니다.
엄마의 뱃속에서 출산의 순간까지 태아에게 발생될 수 있는 선천이상, 출산과정의 질병간염 및 출생후
발생될 수 있는 상해, 미숙아, 저체중 등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예로, 산모의 제왕절개 시 산모는 태아보험의 보장을 받지 못하지만 태아는 보장받을 수 있는 것 입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태아보험은 이미 출산한 아이 및 산모들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즉 출산전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좀더 정확한 태아보험 가입시기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손해보험사는 대략 임신 22주 전까지, 생명보험사는 임신 23주까지로 태아보험가입을 제한하고 있으니
태아보험 가입을 위해선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손해보험, 생명보험의 차이를 알자


태아보험은 손해보험과 생명보험의 차이가 있습니다.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은 보장범위가 넓고, 실제 손해를 본 만큼만 보장하는 실손보장이 원칙입니다.
반면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은 보장범위는 좁지만, 가입시 약정한 금액대로 보상하는 정액보장 원칙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보험사 마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보험 가입시 고려해볼 문제입니다,
예를들어 남자아이라면 보장범위가 넓은 손해보험사 쪽이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보장기간은 길게 할 수록 유리하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태아보험은 어린이 보험의 특약으로 출생후 약 1년까지 보장합니다.
이후 어린이보험으로 등재되어 보장을 받는데, 기간을 80세,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 어린이 보험의 경우 20세~30세 까지 보장하는 상품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보험은 아이가 일생을 살면서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50년..60년 후 비록 나는 없더라도 보험은 내 아이의 일생을 끝까지 지켜줄 것 입니다.

 

순수보장형과 환급형


태아보험은 크게 순수보장형과 환급형으로 나뉩니다.
순수보장형의 만기는 설정에 따라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지만 만기시 환급이 불가합니다.
반면 환급형은 적립률에 따라 20% 50% 100% 적립형 등으로 나위어 집니다.
적립률은 보험금의 인상과도 관련이 있는데, 환급형 상품은 보험사가 정해둔 최소 적립률에 맞춰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혐료의 경우 순수보장형이 더 저렴한 편이지만 최근에는 순수보장형 상품이 줄고 있는 추세입니다.

 

 

보험금청구절차의 간소화


의료실비 등을 보험사에 보험금 청구를 해 보신분은 아실것 입니다.
영수증을 챙기고 보험사에 우편이나 방문으로 접수를 하고, 연락을 기다리고, 통장으로 돈을받고...
내 아이가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고 있는데..가뜩이나 정신없고 맘이 아픈데.. 이러한 절차는 더욱 힘들게 만듭니다. 최근에는 보험비 선지급, 청구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도 있으니 활용해볼 문제입니다.

 

태아보험 가입하기

 

태아보험은 가입기간, 특약의 선택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또한 태어날 내 아가의 출생과 미래를 내다보고 가입해야 하는 보험이기 때문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수많은 태아보험 중에서 내 아이에게 꼭 맞는 보험은 무엇일까요.
답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보험비교 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 입니다.

전문가를 통한 태아보험 상담과, 예비 엄마, 아빠들이 가장 많이 가입한 태아보험, 가입자들의 상세한 후기를 접할 수 있어 효율적인 아보험 선택에 큰 도움이 됩니다.


태아보험비교 사이트로 신뢰할 수 있는 비교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비교사이트 싸다고 막 가입할 수 있나요? 보험비교사이트만 잘 이용면 보험료도 10~20% 절약하고 보장도 제대로 받을 수 있답니다. 아래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꼼꼼하게 가격비교해보고 할인 보장 받으세요!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2군데 이상 비교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보험비교 보험몰] - 의료실비보험 및 태아보험, 연금보험을 보험사별로 비교해 보실분들은 국내 No1. 보험비교사이트!  가입부담없이 무료상담 및 비교견적 가능한곳. [관련링크
[보험비교닷컴] - 의료실비보험 비교견적몰. 상품별 맞춤비교가 가능하며 무료상담 가능. [관련링크]

[태아.어린이보험] - 태아,어린이보험은 태아및소아에게 일어날 수 있는 선천성이상과 장해, 질병등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이며, 소중한 자녀의 행복을 담보해줄 태아/어린이보험 가입은 필수! [링크]


 

 

 

 

 

이미 가입한 보험! 보험리모델링으로 월보험료 줄이기

 

개인의 필요에 의해 꼼꼼히 비교해 보고 가입한 보험이 있는 반면,
막연히 태아보험, 의료실비호험이라는 이름만 보고 가입한 보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보험리모델링이란, 개인이 가입한 보험을 전문가가 직접 분석해
위험에 대한 보장의 정도, 보장의 정도에 비례한 보험료 등 다각적인 방면으로 분석한 후
줄일것은 줄이고 더욱 대비해야 하는 것에 보장은 늘리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본인의 가입한 보험이 어떤 혜택이 있는 모를때, 새로운 보험을 준비해야 할 때
많이 찾게되는 사이트 입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서비스를 무료로 해주는 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많이이용하는 사이트 중에  리더스리치가 있습니다.


 

리더스리치 [링크] - 보험리모델링, 연금저축, 1억만들기, 목돈굴리기, 절세전략, 무료재무설계

 

 

 

 

[관련글 리스트]

 

비과세저축보험 종류, 비과세저축상품,비과세저축 추천,비교 

보험해약 전 보험리모델링 상담과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이유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및 의료실비보험 가입방법, 의료실비보험 추천 

[재테크] 변액연금보험추천 및 변액연금보험 소득공제, 변액연금보험비과세 

펀드투자,적금, 예금, 연금, 보험등 수익률 높은 금융상품 선택요령 

비갱신형 암보험 vs 갱신형암보험 비교~

 

 

 

 

이 글은 관련 회사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하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