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여행

2012년 빙그레 투게더 가족사랑 캠페인 event

Kay~ 2012. 9. 26. 17:12

 

2012년 빙그레 투게더 가족사랑 캠페인 event

 

아이스크림하면 떠오르는 빙그레에서 빙그레 투게더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식을 전합니다. 이벤트를 보니. .. 20대 전후로 해서 빙그레 아이스크림을 정말 많이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블로그가 있는 분들은 이벤트에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잇습니다. ^^

캐논 EOS 650D, 뉴아이패드, 소니NEX-5N등 갖고 싶은 DLSR과 아이패드 모두 욕심나는

경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DLSR이 욕심나네요! ^^

 

 

 

 

이번 2012년 빙그레 투게더 가족사랑 캠페인 event는

 

01. 제7회 가족사랑 수기 공모전

02. 가족사진 콘테스트

03. 가족사랑 아카데미

04. 가족사랑 캠페인 알리기

 

총 4가지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2012년 투게더 가족사랑 캠페인 http://www.bingtogether.co.kr/

 

아래 이미지는 클릭하면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족과의 사랑이 넘치는 사진을 골라서 응모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전 사진은 좋아하는데 가족과 찍은 사진이 별로 없네요! 지금이라도 가족들과 사진도 많이 찍고

추억을 많이 만들어야겠어요!

 

 

 

 

 

나이를 먹으면서 아이스크림을 안 먹어서 잘몰랐는데..

투게더 종류가 아주 많네요! 바닐라맛, 녹차, 상큼달콤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잇는 베리베리&굿 ,

아몬드가 들어있는 프럴린&아몬드, 초콜릿맛의 카카오무스, 호두등..

전 베리베리&굿을 먹어보고 싶네요!

 

 

몰랐었는데..

2012년 빙그레 투게더 가족사랑 캠페인 때문에 확인과정에서 알게 되었는데..

기존에 진행했던 CF광고를 보니까.. 모두 가족사랑에 대한 컨셉으로 만들어졌더군요!

화목한 가정, 즐거운 가정, 아름다운 가정을 만드는 그런 CF광고 위주로 햇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네요!  ^^

그럼 빙그레 투게더 CF광고 하나 올리고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