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월간 아이엠애드 3월호에 소개된 비즈니스관련 블로그들

Kay~ 2010. 3. 8. 10:44

월간 아이엠애드 3월호에 소개된 비즈니스관련 블로그들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와 현황을 가장 신속하고 깊이 있게 다루는 광고 마케팅 전문지 월간 아이엠애드의 블로그 스크랩코너에 비앤아이 블로그가 소개되었네요!

경제달인이 선사하는 비즈니스팁이라는 제목으로 소개가 되었는데 제 블로그가 이 코너에 소개되어도 될지 의문이 들긴 하지만 소개되었다는 점에서 기분은 꽤 좋습니다. ^^

2008년 6월, 아이엠애드 2호에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인터뷰가 실렸던 적이 있었는데..
이제 제 개인 블로그가 소개가 되니 인연이 있나 봅니다. ^^

다섯달인이 소개하는 비즈니스 노하우!!
제가 달인은 아니지만 Kay~의 블로그가 1번으로 소개가 되었네요! ^^

 '케이'의 비앤아이

블로그가 온라인 여론을 형성하는 주도적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기업도 앞다퉈 블로그 마케팅에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뜨거운 반응에도 불구하고 실제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는 사람은 매우 드물다. 과연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
비앤아이 블로그는 'YES'라고 대답하며, 숱한 시행착오 끝에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공개해 주변 블로그의 수익을 높여주고 있다. 아직도 못 믿는 사람이 있다면 비앤아이가 즐려주는 마법같은 이야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

 

제 블로그 외에 한번쯤 들어보셨거나 유명한 블로그들도 같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드루킹의 자료창고

주식의 주요변동, 요인인 환율, 금, 석유시장에 대한 전망과 어려운 경제분석 자료들을 차트를 통해 보여줌으롯허 방문자들의 경제적 시야를 넓혀주고 차트강좌 카테고리가 따로 마련돼 있어 초보자도 배울 수 있다.


민시오의 Consumer 2.0 & Comunication 2.0

자발적인 참여와 정보 굥유를 내세우는 소비자 2.0을 통해 변화하는 웹 시장을 탐색하는 것은 물론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른바 웹상에서 활동하는 소비자들간의 성숙한 소셜 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만의 실험과 아이디어가 녹아 있는 웹 문화를 창조하는 대표적인 블로그다.


스윙맨의 마켓ing

유능한 마케터가 알아야 할 지식과 수많은 노하우가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전시돼 있다. 마케팅, 상품리뷰, IT, 정치와 경제에 이르는 다양한 이야기가 방문자와 공감을 자아내는가 하면, 마케터가 지녀야 할 자질에 대한 고민이 글귀 사이사이에 묻어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훌륭한 마케터를 꿈꾸는 사람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는 블로그다.


'gomting'의 타인의 취향

30대월급쟁이 마케터가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정글속 생존전략'이라는 주제로 꾸민 보기ㅣ 드문 마케팅 전문 리뷰 블로그다.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이슈를 색다른 시각과 재미난 언어로 분석해 방문자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웬만한 자료수집 능력과 안목이 없으면 불가능할 것 같은 전문적인 리뷰는 물론 각종 업계의 최신 뉴스에 대한 그만의 논평에서 범상치 않는 전문가적 포스가 느껴진다. 최신 마케팅 업계의 트렌드를 훑고 싶다면 '타인의 추행'을 방문해 보길 권한다.

 

2009/08/06 - [블로그 관련] - 수익블로그와 소통기반 블로그,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