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격증/공인중개사 시험정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무료로 하는 방법?

Kay~ 2009. 10. 26. 17:02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무료로 하는 방법?

지난 10월 25일 제2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루었습니다. 2010년 대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시험이 끝난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하는 시기인데요!  시험준비를 하기위해서는 학원을 다니든 동영상으로 학습을 하든 수십만원의 비용이 들게 됩니다.

그런데 공인중개사 공부를 무료로 하는 방법이 있다?

갑자기 공인중개사 관련 내용의 포스트가 올라와서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이웃분이 계실지 모르겠는데요! 사실은 제가 몸담고 있는 회사에서 공인중개사 시험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으므로 양해를 바라겠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많은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동영상 교육 사이트 역시 이벤트가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새롬에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합격을 하면 수강료 전액을 100% 환급해주는 아주 특별하고 구미가 당기는 이벤트입니다.

2010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해서 반드시 합격할 자신이 있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하는 이벤트여서가 아니고 합격만 한다면 수십만원의 동영상비용 전액을 고스란히 받을 수 있는 전무후무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렇게 소개를 합니다.

혹자는 이런말씀 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 불합격하면 환급 못받지 않나요? "

맞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이 이벤트는 합격을 목표로 공부를 하고 반드시 합격할 자신이 있는 분께만 추천을 드립니다. 그렇다고 수강료가 비싼것도 아니고 타 사이트와 비교해도 별반 차이가 없는 강의입니다. 그러므로 어차피 돈을 주고 수강을 하실거라면 전액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강의를 들으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싼게 비찌떡?

일반적으로 학원이나 동영상 사이트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금액보다 브랜드를 먼저 보게 됩니다. 또한 수강료가 아무리 저렴해도 강사의 실력이 부족하다면 절대로 수강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하지만 샘플강의를 들어봐도 입문생이라면 잘 가르치는지 못 가르치는지 알아내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지인들을 통하거나 웹사이트 순위등을 통하여 네임밸류를 확인하게 됩니다.
그중 한가지인 새롬에듀의 사이트순위를 확인해보면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랭키닷컴에서 제공)

새롬에듀의 사이트 순위


보시다시피 공인중개사등 부동산관련 사이트에서는 제법 이름이 알려진 사이트입니다. 또한 새롬에듀에는 과목당 3명이상의 강사가 포진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강사를 선택하여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강사 선택 잘못으로 인한 후회는 없을것입니다. 기타 새롬에듀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검색을 통하여 직접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새롬에듀 2010 합격환급반 소개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간략하게 이벤트를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2010 공인중개사 합격환급반 이벤트

1. 이벤트 내용: 공인중개사 "2010 합격환급반"을 수강생이 시험에 합격하면 구매한 수강료 전액을 무조건 환급 (카드수수료 차감)
2. 이벤트기간 : 선착순 300名
3. 수강기간 : 2010년 제21회 시험일까지
4. 환급기준 : "2010 합겹환급반"을 수강신청한 회원중 1,2차 동차 합격한 회원

이벤트 내용 자세히 보기

이벤트 내용은 아주 간단합니다. 새롬에듀에서 개설중인 동영상중 "2010 합격환급반"을 수강신청한 후 2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카드수수료(2%내외, 현금구매시는 전액환급)를 차감하고 전액을 환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아주 심플합니다.

선착순 300名 이므로 조기에 종료될 수도 있으므로 미리 신청하세요!
합격에 자신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신청해야 할 강의가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