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수익 및 결산

레뷰 event 당첨 "아이리버 MPlayer Eyes 2G"

Kay~ 2009. 8. 7. 14:34

레뷰 event 당첨 "아이리버 MPlayer Eyes 2G"

마땅하게 새로운 일도 없고.. 날씨는 덥고.. 무료한 찰나에 메일을 확인하는데 레뷰(revu)에서 즐거운 소식이 날아왔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응모를 한지가 꽤 된것 같은데 소식이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메일 제목에 "Upgrade 레뷰걸 2탄, 당첨자 발표"라는 제목을 보고 큰 기대없이 열었는데.. Kay~가 눈에 쏙 들어오는게 아니겠습니까? 

[레뷰] 레뷰걸 이벤트 당첨자 발표 보러가기

본래 Kay~는 응모도 잘 안하지만 당첨이 잘 되지 않습니다. (응모를 안해서 그런가? ㅎㅎ )
그런데 블로그에서는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이렇게 당첨이 되어서 블로깅의 즐거움을 더해주곤 합니다.
마치 포상휴가에 휴가비까지 받은 그런 느낌이지요!

 

이벤트 1 당첨자 명단

이벤트 경품은..

입니다.

이중에서 저는 인형같은 귀여운 MP 플레이어와  이쁜 머그컵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닌텐도 위핏 세트를 마음에 두고 응모를 했는데 이웃블로거인.. 드자이너 김군님과 이름이동기님, HEPI님이 당첨이 되었고 그 외에도 아는 분들이 꽤 되더군요! 완전 잔칫날 같네요! ^^

약간 배가 아프긴 하지만? ㅎㅎ 모두 제 블로그에 오셔서 댓글도 자주 남겨주시는 이웃님들이라 기분이 더욱 좋습니다.

이동기님은 예전에 넷북도 당첨이 되었는데 큰것으로만 당첨이 되시는군요!
드자이너 김군님은 아들 예준이가 복덩어리인가 봅니다. ^^

그래도 당첨이 되었다는 것과 재세공과금 적게 낸다는 것으로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당첨이 되신분들은 아래 경품 수령 안내가 있습니다. 재세공과금과 신분증 사본, 배송지주소 확인을 해야 합니다.

경품 수령에 관련된 안내입니다.
아이팟터치, 닌텐도 위핏, 아이리버 MPlayer Eyes 2G 당첨자분들께서는 제세공과금과 신분증 사본을 레뷰로 보내주셔야 경품 배송이 됩니다. (8월 16일 마감)
신분증 사본은 E-Mail : event@revu.co.kr 또는 팩스(02-3438-5501)로 보내주세요!

아이팟터치 제세공과금 : 83,380원
닌텐도 위핏 제세공과금 : 69,960원
아이리버 MPlayer Eyes 2G 제세공과금 : 11,440원

입금 계좌 : 140-004-144847
입금 은행 : 신한은행
예금주명 : (주)아이티라인


경품 배송은 8월 16일 이후 일괄 배송 예정입니다.

원활한 배송을 위해 회원정보에 이름,연락처,주소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가 없거나 잘못된 이름,전화번호, 주소로 인해 반송시 당첨 취소 처리 됩니다.

블로그와 관련된 여러이벤트들이 참 많이 있는데 revu의 이벤트는 푸짐하고 시원하다는 그런 느낌을 받곤 합니다.
팍팍 퍼준다는 그런 느낌! ㅎㅎ 그래서 응모하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더라고요!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고요~~ 레뷰에 감사드립니다.

- 레이싱모델 서아란,이성화양과의 데이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