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격증/공인중개사 시험정보

새롬에듀! 제20회 공인중개사 시험 "전국수석합격자" 배출

Kay~ 2009. 12. 11. 09:18

새롬에듀! 제20회 공인중개사 시험 "전국수석합격자" 배출

지난 2009년 10월 25일날 제2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있었다. 그리고 11월 25일 산업인력관리공단의 합격자 발표에 따르면 20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약 15만5천명이 원서를 접수하고 7만3천여명이 응시하여 최종적으로 합격한 인원은 15,719명으로 21.5%가 합격했다고 한다.

 

20회 공인중개사 시험 전국수석합격자 "원태희"

이번 2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전국수석합격의 주인공은 33살의 원태희(남)씨이며, 1차 수석합격자는 최나미(27)씨, 최연소 합격자는 문성희(16)씨이다. 수석합격도 놀랍고 16세의 어린학생이 시험에 응시하여 합격했다는 것도 놀랍다.
영예의 전국수석합격자인 원태희씨는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문교육기관인 새롬에듀에서 퍼스트클래스 연회원반을 신청하여 동영상으로 공부를 해서 합격했다고 한다. 새롬에듀 동영상은 과목별로 여러강사의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고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어서 합격할 수 있었다고 한다.  

 

새롬에듀는 전국적으로 40여개의 새롬행정고시학원 네트워크로 구성된 가장 큰 규모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새롬행정고시학원의 현장강의를 촬영하여 서비스하는데, 스튜디오 강의의 딱딱함과 지루함을 줄여 학습효과를 향상시켜 많은 수석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새롬에듀 및 새롬행정고시학원에서 배출한 역대 수석합격자들

2001년, 2002년 전국수석합격자 배출에 이어 2003년 여자 수석합격자, 최고령수석합격자, 2007년 전국공동수석합격자 2명배출에 2008년 1차 수석에 이어 2009년 또 전국수석합격자를 배출한것이다.
물론 공부라는 것이 자신이 스스로 공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학교도 명문이 있고 명문학교에서 우수생이 나오듯 학원이나 온라인 사이트 역시 명문이 있는것이다.

또한 수험생들간에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지식정보채널이라는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어 온라인 수험생들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풍부한 수험자료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공인중개사 분야에서는 TOP 클래스에 해당이 된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부동산분야의 서비스 위주로만 하다 보니 관심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생소한 이름 일수 있지만 공인중개사 시험 사이트로는 매우 유명한곳이다.


수석합격도 하고 창업지원금도 받고..

그런데 사진에 보면 상금으로 500만원을 지급받고 있다.
새롬에듀의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개설강좌는 종류가 다양한데 연회원의 경우 "합격만세반, 합격환급반, 퍼스트클래스반" 이 있는데 퍼스트클래스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풀코스 동영상을 아무런 제약없이 시험응시일까지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고 정규과정의 모든 교재를 무료로 지급하는 강좌이다. 또한 퍼스트클래스반을 신청한 회원이 수석합격을 하는 경우 창업지원금을 주는데 바로 이번에 수석합격한 원태희씨가 퍼스트클래스반을 신청하여 창업지원금을 받게 된것이다.

정말 공부도 열심히 하고 운도 좋은 분이다. 일반적으로 국민고시라고 할만큼 많은 사람들이 노후대책으로 관심을 가지고 시험을 준비하지만 시험은 매우 어렵게 출제가 된다. 그런데 합격은 기본이고 수석합격을 하여 합격축하금까지 받았으니 운이 좋다기 보다 노력의 댓가라고 해야 옳을것이다.

원태희씨는 수석합격을 하기 위해서 공부를 하지는 않았다. 다만 새롬에듀의 동영상 커리큘럼에 따라 열심히 하다 보니 이런 영광이 돌아온것 같다고 말했다. 모든일에 계획을 세우고 꾸준히 정진하면 이렇게 금상첨화의 기쁨이 돌아올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보기
2010 새롬에듀 퍼스트클래스 연회원반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