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나눔이벤트]제주도 여행예약기념 "지식나눔"이벤트

Kay~ 2009. 8. 20. 09:30

[나눔이벤트] 제주도 여행예약기념 "지식나눔" 이벤트

아직 여행은 가진 않았지만 여행을 위한 콘도와 비행기 예매가 끝나서 여행을 가는것만큼이나 기대에 찬 마음을 억지로 기념삼아 나눔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나눔이벤트는 백마탄 초인님 주재하에 블로거들간의 소통을 빌미로 묻지도 따지지 않는 그런 이벤트로 벌써 3차 이벤트입니다. 케이(Kay~)의 경우 1차때는 참여를 안하였고 2차(2009/07/16 - [세상속에 나] - [동시나눔] 고마워요! 사랑해줘서!)에 참여를 했고 3차에도 이렇게 참여를 위하여 발버둥을 치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무엇을 기념하며 무엇을 나눌까? 동시나눔을 하는 많은 블로거분들은 저마다 느낌이 있거나 아끼는 물건, 손수 만든 수제 과자나 이벤트로 받은 상품들을 내놓는데 생각해보 전 별로 내놓을것이 없더군요!

그래도 생각없이 참여한다는 댓글을 백마탄 초인님 이벤트 공지글에 남겨둬버렸으니 어떻게든 해야 한다는 사명감에 아주 조금 특별한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특별한 나눔의 주인공은?

바로  블로그 컨설팅!

저의 이번 나눔행사는 무형의 지적재산입니다. 대단한것은 아닙니다.

제가 가진 아주 작은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운영하는 블로그에 대한 컨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블로그가 아닌 블로그로 적으나마 수익을 얻으려고 시작한 블로그에 한하여 컨설팅을 해드려고 합니다.

컨설팅의 내용은 같은 환경에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컨설팅할 예정이며 ...

주요 내용은 블로그를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블로그 및 포스트 최적화,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한 검색 상위노출, 광고의 배치와 방법을 통하여 방문자를 늘리고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미 제가 아는 수준에서 모든것이 완벽하게 셋팅되어 있는 블로그의 경우 제가 해드릴 수 있는 것이 없으므로 스스로 자신의 블로그에 대해서 어느정도 만족하고 어느정도 수익이 발생하는 블로거분들께는 컨설팅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응모 방법은?

 제 블로그에 대하여 보고 듣고 느낀점, 바라는 점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응모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제 블로그에 대해서 댓글로 한마디씩 해주시면 됩니다. 그냥 형식적인 댓글을 다신분은 당첨에서 제외가 됩니다.

비앤아이 블로그를 보고 느낀점이나 고칠부분, 건의사항이나 조언, 칭찬, 바라는점, 포스팅 소재등 어떤 내용이든 좋습니다. 댓글에 대한 답방도 안온다고 질타를 해주셔도 좋고, 제주여행 예약에 대한 축하인사도 좋고, 블로그 링크교환을 하자고 해도 좋고, 벙개한번 하자고 해도 좋습니다. ^^ 아주 간단합니다.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은 이벤트가 어려우면 참여를 잘 안하더라고요~~ 

아주 쉬우니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선정인원은?

 선정인원은 아쉽게도 1명입니다.

제가 여건상 여러분에게 컨설팅을 해드릴 수도 없고 그만한 능력도 되지 않기 때문에 딱 1명만 선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아직도 배워야 할게 많이 있거든요! ^^ 그러니 혜량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방법이 가장 어려운 문제인데요!
이번에는 추첨을 통한 방법이 아닌 댓글과 블로그를 보고 종합하여 선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편견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줄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감일은 8월 23일입니다.

작지만 제 성의를 무시하지 마시고 또 이런 하찮은 나눔만으로 나눔이벤트에 참여하려고 하는 저의 노력을 어엿비 여기셔서 많이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9/09/16 - [맛과여행] - 제주도여행, 잊지 못할 환상의 아일랜드
2009/09/18 - [맛과여행] - 제주도여행, 갯깍 주상절리대 편
2009/09/21 - [맛과여행] - "태양을 삼켜라" 촬영지 위미리에 다녀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