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받아도 받아도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카드

Kay~ 2008. 12. 26. 23:08

받아도 받아도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카드

받아도 받아도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카드

크리스마스카드는 아무리 많이 받아도 기분이 참 좋습니다.
순진한 소년마냥 오염된 마음이 정화되고 따뜻함과 감사함만 남게 됩니다.
저도 예전에 해마다 20여통이 넘게 카드를 쓴적이 있습니다.
작은카드라 비록 몇글자 들어가지 않지만 서너통 쓰고나면 팔이 아프고 더이상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나중에는 글자체도 처음쓴 카드와 많이 달라지고 내용도 비슷해집니다. ^^
많은양의 카드를 쓴다는 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카드를 쓰는시간만큼은 받을 사람을 생각하며 본인의 시간 할애를 합니다.
정성이 없다면 그리 쉬운일이 아닌일이지요! 
로리언니님도 그랬을것입니다. 그렇기에 한층 더 감동스럽고 행복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받아도 받아도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카드

로리언니님이 보내주신 크리스마스 카드입니다. 만난지 며칠 되지 않아서 큰 기억도 없는 저 케이에게 이런 정성스러운 카드를 보내주셨습니다. 마음도 참 따뜻하신 로리언니입니다.
로리언니님은 블로그 소통을 매우 중요시 여기는 언니이지요! 몇번만 겪어보면 누구나 알 수가 있지요..^^

 

로리언니님의 크리스마스카드
 

카드속에 살포시 숨겨져 있는 로리언니님의 명함! 그리고 정성이 가득 담긴 글씨!
로리언니님이 뭐라 하실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글씨를 너무 이쁘게 써서리.. 공개하고 싶다고요! ^^

로리언니님! 쁘띠카드가 아니어도 로리언니님 마음 다 알아요 ^^
마음속으로는 가장 아릅답고 예쁜카드를 저에게 보내셨다는 것을요! ^^ (쿨럭! 내가 왜 이러지? ^^)
크리스마스 카드 받아서 기분 킹왕짱 좋았다고 누가 상큼발랄한 로리언니님께 좀 전해주세요!!!

로리언니님에 대해서 저도 잘 몰라서 뒷조사를 해보니 시아로리라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시네요!
이런 이벤트도 서슴없이 하시고요!

쇼핑몰을 살짝 들여다보니 마치 테마파크 공원 홈페이지처럼 참 예쁘게 꾸며져 있네요!

로리언니님의 쇼핑몰 (http://www.siarori.com/)

설마 저기 모델이 로리언니? ^^
이렇게 한장의 크리스마스카드로 로리언니님과 저 케이(Kay~)의 인연은 시작되었습니다. ^^

로리언니님!
정성이 가득담긴 카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후기 늦게 올려서 먄요! 그래도 이해해주실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