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관람/사진이야기

코엑스 국제차문화 대전

Kay~ 2013. 3. 11. 17:45


코엑스 국제차문화 대전

 
2012년도, 그러니까 지난해네요. 
아는 지인이 차에 관심이 있어서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차문화 대전에 다녀왔었습니다. 

차에 대해서는 관심도 없으면서 말이죠!

사실 관심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다만 배우려면 많은 시간투자를 해야 하기 때문에.. 

믹스커피만 마시고.. 그게 최고라고 말을 하는것이죠! ㅋㅋ


여튼 코엑스 국제차문화 대전에 갔는데 흠.. 차에 관심도가 떨어지다 보니...

전 크게 볼거리가 없던데...같이 간 지인은 볼거리가 많다고 하더군요. 




가서 지인의 지인 부스에 가서 보이차만 많이 마셧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이차 종류도 정말 많다는것과,, 여러종류를 마시다 보니.. 

무엇이 좋은지..알 수가 있더군요! 


보이차 관련 다기들도 꽤나 비싸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ㅋ

보이차 우리는 주전자 같은데 아주 작은 다기..

이름은 모르겠지만.. 꽤나 비싸더군요. 

기억하기로는 100만원이 넘는다고 했던것 같은데.. 으... 



보이차를 7잔 이상 마신것 같은데 

취하는것처럼 올라오더군요. 

얼굴에 열이 오르고, 화끈거리고 알딸딸.. ㅋㅋ

보이차를 처음 마시면 그런다고 하더라고요!




보이차가 어디에 좋은지 설명을 해주셨는데.. 

오래 되어서 다 까먹었습니다. 






다기 사진들입니다. 

가서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하고.. ㅋ

다기들이 참 예쁘네요!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욕심이 많이 나실듯.. ㅋㅋ





동글동글한 이 그릇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모르겠군요. ㅎㅎ

마치 감을 본따 만든것 같아요. 














찻잔 받침대





이건 연꽃잎차입니다. 

연꽃도 큰데 그 용기는 엄청 크더군요. ㅎ

마셔봤는데 맛, 향기는 잘 모르겠더군요. 

인스턴트에 길들여져 있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