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교육

[인터넷투잡]수익형블로거를 위한 블로그스쿨 오픈안내

Kay~ 2011. 7. 5. 08:30

[인터넷투잡]수익형블로거를 위한 블로그스쿨 오픈안내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 하는 사람,
블로그 운영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하여~~
블로그에 대한 기본 운영부터 고수익비법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블로그 스쿨을 오픈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난 5월부터 블로그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2차를 마무리 했고 곧 3차 블로그 강의를 진행하겠지만..
블로그 강의를 진행하면서 강의를 들으신 분들이 강의 내용이나 블로그 수익, 수익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 소통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새로운 수익모델을 소개할 수 있는 사이트를 준비하게 되었고
완벽하진 않지만 블로그스쿨이라는 심플한 사이트가 완성이 되어 소개합니다. 



인터넷 투잡 & 수익형블로거를 위한 블로그스쿨

블로그스쿨은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블로거들이 꼭 필요로 하고 유용한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블로그교육을 받은 사람 뿐만 아니라 블로거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블로그 초급자가 이용할 수 있는 블로그 초급코스와 중급과정, 고급과정으로 나누어 단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블로그 키우기, 블로그 운영노하우 및 수익모델 소개, 블로그 질문코너, 오프라인 블로그교육일정, 블로거들간에 정보공유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블로그스쿨 바로가기






블로그스쿨 메뉴

블로그스쿨 메뉴입니다.

 


메뉴 구성은 크게 블로그로 돈벌기 강좌, 커뮤니티, 노하우공개, CSS&HTML(excel), 프리미엄회원코너, 오프라인 교육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메뉴별 서브메뉴는 방문해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블로그스쿨의 특별메뉴

블로그스쿨에는 수익이 될만한 머천트를 소개하는 코너인 "요거 포스팅 어때?" 코너와 애드포스팅코너가 있습니다. 요거 포스팅 어때 코너는 현재 정회원이상이면 열람이 가능하며 제휴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께 유용한 코너가 될것입니다. 애드포스팅 코너는 수익관련 글을 올릴 수 있는 코너로 현재는 특별회원과 프리미엄회원만 글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블로그스쿨은 기본적으로 검색엔진에 최적화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저의 능력이 아니고 xe의 능력이라고 해야겠지만 말이죠! 그래서 현재는 글이 얼마 등록되지 않아서 애드포스팅 코너에 글을 올려도 노출이 잘 안되겠지만.. 어느정도 글이 올라가기 시작하면 웹문서 영역에서 능력을 발휘할것이라 생각합니다. ^^

블로그로 돈벌기 강좌 섹션에 있는 수익모델도 좀더 다양한 수익모델을 소개하여 회원들이 많은 수익모델을 접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 



등급제 운영

블로그 스쿨은 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등급제로 운영이 됩니다.  
하지만 정회원만 되면 왠만한 메뉴는 모두 이용할 수 있고 200포인트 이상만 되면 정회원으로 자동 등업이 됩니다.  참고로 회원가입시 100포인트가 주어지고 로그인 5포인트, 글작성 20포인트, 댓글작성 10포인트이므로 
정회원등업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복잡하거나 불편한것은 크게 없을것입니다.
작은 참여를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되는 포인트 제도이므로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될것입니다. 

포인트안내 보기 


아직 부족한것이 많고 허술한 점이 많은 사이트이지만 내용만큼은 충실한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소개도 해주시고, 회원가입해주시고 격려와 발전을 기원해주시면~
블로거들에게 힘이 되고 돈이 되는 사이트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될것입니다.


블로그스쿨 주소 : www.blogschool.co.kr

+ 블로그스쿨은 모바일 접속도 지원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위 주소로 접속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