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위즈덤 하우스 서평단 모집 이벤트 당첨자 공지

Kay~ 2009. 6. 16. 16:31

위즈덤 하우스 서평단 모집 이벤트 당첨자 공지

지난 5월 28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한 위즈덤 하우스 서평단 모집이벤트에 대한 결과를 많이 기다리셨을텐데요! 간략하게 결과와 진행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위즈덤 하우스는 위즈덤 하우스를 포함하여 총 8개의 브랜드가 있는데 현재 조화로운 삶에서만 결과가 나왔습니다. 나머지 위즈덤 하우스 전체적인 결과는 조만간 나올것이며 선정이 되는 경우 위즈덤하우스에서 각 블로그에 댓글이나 방명록으로 결과를 직접 남길 것입니다.

 

위즈덤하우스의 조화로운 삶 당첨자 명단

1. 백마탄초인 님 (http://vart1.tistory.com/)
2. 비프리박 님 (http://befreepark.tistory.com/)
3. Adios 님 (http://aiesecks.tistory.com/)
4. 초하 님 (http://chohamuseum.net/)
5. 바바라 님 (http://whiteangel1004.tistory.com/)
6. wastestory 님 (http://blog.naver.com/wastestory)

이상 6名

이상 먼저 선정된 6분께 축하드리고요!
아마도 위즈덤하우스에서 블로그에 댓글을 남겼을것입니다.
멋진 서평 부탁드리고요!
아직 당첨이 안되신 분들도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후 당첨 소식은 더 이상 전하지 않으며 당첨이 되는경우 위즈덤하우스에서 각각의 블로그에 댓글이나 방명록을 남길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길벗출판사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원래 이벤트를 하면서 길벗출판사는 계획이 없었는데 급작스럽게 합류하는 바람에 약간의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길벗출판사는 전문서적을 출간하는 출판사이지만 기타 단행본과 초등학생관련 서적도 출간을 하는데 이번에 모집하려는 서평단은 길벗스쿨의 초등학생용 어린이책 분야라고 합니다. 
어린이책 분야라는 것을 사전에 미리 공지를 했어야 하는데 이벤트 마감을 한 이후 전달을 받는 바람에 길벗의 서평단 선정에는 약간의 차질이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좀더 정확하게 알아보고 올렸어야 하는데 제 불찰입니다. 이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이미 길벗출판사 서적에 대해서 신청을 하신 분중 길벗스쿨의 초등학생용 도서 서평단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기존에 신청을 안 하신분중에서도 길벗스쿨의 서평단에 참여를 하실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신청자가 많은 경우는 최대 5명까지만 선정을 합니다.   (출간서적은 길벗스쿨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덧. 추후 좀더 많은 분께 다양한 출판사와 서적에 대한 서평의 기회를 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