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사용법

티스토리 베타 테스터 지원

Kay~ 2008. 6. 10. 23:06

티스토리 베타 테스터 지원

티스토리를 사용한지 이제 4개월째로 접어든다. 기존의 웹포탈에서 제공되는 블로그와는 차별화된 티스토리 블로그의 자유로움과 블로거의 성향에 맞춰 꾸밀수 있는 제한 없는 서비스에 푹 빠져 세월가는 줄 모르고 포스팅을 한것 같다.
이런 티스토리가 더욱더 편리하고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선을 보이기전에 베타버전의 테스터를 구한다는 공지를 보니 나도 테스터가 되어 버그없는 티스토리, 사용이 편리하고 다기능적인 티스토리로 업그레이드 되는데 일조하고 싶은 마음이 문뜩 들어 주저없이 베타테스터를 신청해본다.

* 사용하는 OS 및 인터넷 브라우저
   Windows XP SP2internet explorer ver 6.0 sp2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
티스토리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은 참 많다. 그 중 몇가지만 나열하면 다음과 같다.

1. 포스팅관련: 이전글 넣기, 플러그인(리퍼러 로그정리 및 유입키워드, callback, 카테고리글 더보기),
    이미지 배치,
2. seo에 맞춘 블로그 주소가 정말 마음에 든다.

*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기능
 
1. 박스넣기에서 크기 지정이 없다는 점
2. skin.html 수정이 이전 skin.html 백업기능이 없다는 점
3. 웹 html 에디터에서 지원되는 컬러의 제한

* 베타테스터가 되어야 하는 이유

베타테스터로서의 능력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user interface 차원에서 버그없고 편리성면에서 충분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다.
블로그를 운영한 경력은 그리 길지 않지만 웹에 대한 기본 마인드를 가지고 있고, 몇번의 웹사이트 기획 및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인기있는 티스토리로 업그레이드되는데 미약하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기 때문이다.


2008/07/07 - [세상속에 나] - 티스토리 2008 베타테스터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