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여행

부천 중앙공원 가을단풍 풍경

Kay~ 2013. 10. 28. 11:46

 

부천 중앙공원 가을단풍 풍경


 

여기 저기 단풍이 붉게 물들기 시작하면서 가을이 깊어가고 있음을 느끼게 하는 계절입니다.

부천 중앙공원을 지나치다 보니 단풍이 붉게 물들어 있는것을 보고는 ..

지난주 금요일날 아침 7시에 사진을 담으로 갔습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올 가을 단풍사진을 찍을 기회가 없을것 같은 예감때문에 .. ㅎㅎ

 

 

 

아직 완전히 절정은 아니지만 이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끼기에는

충분하게 단풍이 든것 같습니다. 부천은 상동호수공원보다 중앙공원 단풍이 더 아름답습니다.

 

안개만 조금 끼었다면 참 좋았겠지만.. ㅎㅎ

도심 한복판에서  안개라니.. 너무 과한 욕심이죠! ㅎ

 

중앙공원을 한바퀴 도는데는 30분 정도 잡으면 됩니다.

여기가 시작지점입니다. ㅎ

 

 

여기는 부천 중앙공원 옆.. 인도에 있는 가로수입니다.

가로수가 크진 않지만.. 단풍이 이쁘게 들었네요~

전 이런 단풍 좋아합니다. 붉고 노란,, ㅎ

 

 

 

가로등이 나무속에서 머리를 내밀고 있네요!

 

 

 

다시 왼쪽으로 돌아 중앙공원 안으로 들어오면 산책길이 나옵니다.

양쪽에 느티나무가 심어져 있어서 여름이든 가을이든 걷기 좋은 곳입니다.

 

 

마침 아침 운동을 하는 분이 지나가네요~~

자연스럽게 모델이 되어 주시는거죠. ㅎ

 

 

연세드신분도 산책을 나오셨네요~

 

 

 

산책길을 지나 왼쪽으로 돌아서면..

벤취가 있고.. 운치 있는 거리가 나옵니다.

이 길로 쭈욱 가면 부천 시청이 나옵니다.

 

 

부천 중앙공원에서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길입니다.

물론 제 기준이지만요. ㅎ

 

 

 

 

이곳은 물이 흐를수 있도록 만들어진 개울인데 물이 흐르는 것을 본적은 없습니다.

물이 흐르면 훨씬 멋진곳이 될텐데 말이죠!

 

 

 

 

한바퀴를 다 돌았네요!

출발지를 찍어봤습니다.

아파트 2개 동이 마치 쌍둥이 빌딩 같네요! ^^

 

 

멀리 나가지 않아도 시내 곳곳에 아름다운 단풍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멋진 단풍사진도 찍을 수 있죠! ㅎ

이번주말, 부천 중앙공원은 단풍의 절정을 맞이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추억 많이 만드는 가을 되시기 바랍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