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동시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

Kay~ 2009. 7. 19. 00:33

[동시나눔] 이벤트 당첨자 발표

테마가 있는 [동시나눔] 이벤트는 이번이 2번째행사입니다. 저는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얼떨결에 하고 보니 매우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이런 이벤트는 이웃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그사랑에 마음이 매우 즐거워진다는 것입니다.

비록 이벤트 후의 처리해야 할 일들이 더 많고 비용이 들어갈 수는 있지만 훈훈하고 따스한 이웃과의 정을 나누고 소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동시나눔" 이벤트!

아직 안해보신분들은 다음엔 꼭 동참하시어 이 기쁨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케이(Kay~)의 동시나눔 이벤트 글 =>[동시나눔] 고마워요! 사랑해줘서! 

이번 이벤트는 글을 올리고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였습니다. 이렇게 이벤트 기간을 짧게 잡아본적은 처음입니다. 그래서 겨우 이틀만에 방문한 이웃마저도 이벤트에 응모를 하지 못할 정도이다 보니 깜짝이벤트가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암튼 이번 깜짝 이벤트속에서도 잽싸다는 블로거분들께서는 모두 응모를 하시고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총 8분이 제 나눔 품목에 관심을 두셨고 드디어 선정을 했습니다. 아니 추첨을 했다고 해야겠네요!

추첨은 예전에 이벤트할때 만들어둔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랜덤 추첨 프로그램에서 폼만 약간 수정하여 추첨을 했습니다.

그러면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시나눔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분들 

BlogIcon ytzsche,BlogIcon Design_N, BlogIcon 윤뽀, BlogIcon 카타리나^^ , chul2, 마속, BlogIcon 빛이드는창, BlogIcon 러블리미니민

신청은 위와 같이 8분이 신청을 해주셨는데 모든 분들께 드리고 싶은 유혹때문에 마음이 흔들렸지만 애초에 공지한것처럼 한분에게 7권의 책을 모두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 행운의 주인공은 "빛이드는창" 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비앤아이 [동시나눔] 이벤트 당첨자 : 빛이드는창 님

그동안 비앤아이 블로그를 꾸준히 찾아줌에도 불구하고 제가 답방을 거의 못 가서 항상 미안한 마음이었는데 당첨이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당첨이 안되신 분들은 아쉽지만 다음으로 기약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에 추첨에 사용한 추첨프로그램

짧은 기간에도 동참해주신 블로거들도 많았고 아주 좋은 이웃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어 매우 보람되고 성공적인 이벤트가 된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더 많은 블로거들에게 전파가 되어 수백 수천의 블로거가 전국적으로 동시나눔 이벤트를 하는 어마어마한 집단 나눔 행사가 되길 기원하며...........

이벤트에 응모해주시고 댓글로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관련글.  [동시나눔] 고마워요! 사랑해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