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샵포탈 추천하고 금1돈 받으세요!

Kay~ 2009. 4. 6. 23:56

샵포탈 추천하고 금1돈 받으세요!

매달 우리에게 재미를 주는 링크프라이스 샵포탈의 이벤트...
이번달에도 빠지지 않고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그 경품규모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지인들에게 샵포탈을 추천 하면 총 10명에게 금, 쌀10Kg, 신라면 1Box를 준다고 합니다.
1달동안 가장 많은 추천을 한 사람에게 금1돈을 경품으로 주는 이번 이벤트에 눈길이 가는것은..
요즘 금값이 정말 금값인지라 한돈이면 무시할 수 없는 경품이기도 하고 그리 어려워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샵포탈 추천하고 금1돈 받기 이벤트 안내

  • 기간 : 2009.4.6 ~ 2009.5.6
  • 선물 : 1등 1명 금1돈,
              2등 2명 쌀 10kg
              3등 7명 신라면 1Box
  • 이벤트 참여방법

    1. 먼저 샵포탈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은 먼저 샵포탈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샵포탈 가입하기)
    2. 샵포탈에 회원가입시킬 지인에게 초대장을 보냅니다. 초대장의 내용은 샵포탈이 얼마나 유용한지 설득력있는 내용과 본인의 아이디를 적어서 보냅니다. 
       (샵포탈이 얼마나 유용한지 보기 => 구매할수록 돈을 버는 샵포탈! 무료.무자본 쇼핑몰 )
    3. 초대장의 마지막에 회원가입시 추천인 항목에 본인의 아이디를 꼭 넣어달라고 하면 된답니다.
            샵포탈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는  billicnk 를 넣어주시면 감사 ^^ 샵포탈 가입하기

 

자! 지금부터 금1돈을 놓고 시합을 벌여볼까요?

일단 지인이 많은 사람에게 상당히 유리한 게임이 될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지인이 별로 없다고 해서 실망하거나 포기하기에는 아직 이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지인이 많다고 해서 추천을 많이 받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승부는 지인에게 삽포탈의 장점을 얼마나 잘 설명하느냐에 달려있다고 봅니다.

가능성이 충분히 있는 이유는 지인을 설득해서 회원가입하는 일이 그리 쉬운일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불법적인 방법을 이용하지 않은 이상은 수십명씩 회원가입을 시키는 분은 있을리가 없으며
고로,,, 조금만 노력하면 금1돈은 제 블로그에 오신 분중에서 받을 수 있을것이라는 것입니다.

제 생각이긴 하지만 어느정도 공감이 가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반짝 반짝! 금1돈!  받을 수 있습니다.  ^^
전 라면 1Box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