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100만원에 혹해서 리서치 패널모집에 응모하다.

Kay~ 2009. 6. 1. 22:50

100만원에 혹해서 리서치 패널모집에 응모하다.

예전부터 리서치알바라는 말을 들어서 도대체 이게 무엇인가 궁금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바로 설문조사나 여론조사등 리서치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받거나 경품행사에 참여하는 형태로 돈을 버는 방법을 말하나 봅니다.

설문조사는 어렵진 않지만 은근히 고민을 해야 하는 일이라서 가입을 할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 그 고민에 쐬기를 박는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바로 마크로밀 코리아 패널가입 경품인데요.

3월13일 ~ 4월 15일까지의 경품

마크로밀코리아 리서치 패널가입 이벤트

마크로밀코리아 패널가입 이벤트

1등 100만원! ^^ 1등이 한명이었다면 응모를 안했을텐데.. 3명이나 됩니다. 2등도 50만원!
정말 욕심나는 경품들입니다. 하핫! 
 
 
4월 20일~ 5월 31일까지의 경품
 
위 경품은 기간이 끝났고 현재는 마크로밀코리아 가입자중 기간내 가입장에게 추첨을 통하여 아래 경품을 준다고 합니다. 넷북이 탐이 나는군요! 


마크로밀 코리아 리서치 패널이란?

마크로밀 코리아의 리서치 패널은 인터넷을 통하여 실시하는 각종 리서치(여론조사)에 참여하고 문화상품권이나 현금을 받고, 각종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갖는 정회원을 말합니다.

리서치 패널만의 혜택

  1. 리서치 패널 가입시 경품 당첨 기회 제공
  2. 패널 가입시, 설문조사 참여시마다 현금 혹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문화상품권 포인트 제공
  3.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 참여 가능
  4. 소비자 좌담회 참석 기회 제공(참가비 별도 지급)
  5. 마크로밀 코리아의 다양하고 유익한 컨텐츠의 무료 이용 가능 

간간히 설문조사에 응하고 경품이나 포인트등을 받는 것도 제벌 쏠쏠하다고 하던데 손해볼짓은 아닌것 같고, 
하늘다래님 가입한것 보고 이참에 설문조사에 대해 경험도 쌓고 경품응모도 할겸 바로 가입해버렸습니다.
요즘 제가 너무 돈만 밝히는 것 같긴 한데.. 세상에 돈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겠죠?

패널가입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아래 절차에 따라 정회원 등록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마크로밀 코리이 패널 정회원 가입절차

정회원 가입절차

☞ 마크로밀코리아 패널 정회원 신청하기

정회원가입하니까 현금 천원에 해당하는 1,000포인트를 지급해주네요! ^^
문화상품권은 1,000원단위로 교환이 가능하고, 현금은 10,000원단위로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경품이 대부분 괜찮습니다. 운을 점쳐 보실분들은 한번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

2009/02/20 - [블로그팁] - 블로그로 돈벌기 제휴마케팅! 그 가능성을 보다
2009/01/30 - [세상속에 나] - 명의도용 확인하는 순간 경악할일이..
2009/03/20 - [블로그 관련] - 블로그로 먹고사는 법, 프로블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