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팁

구매할수록 돈을 버는 샵포탈! 무료.무자본 쇼핑몰

Kay~ 2009. 3. 17. 14:58

구매할수록 돈을 버는 샵포탈! 무료.무자본 쇼핑몰

인터넷으로 물건을 많이 사시는 분이라면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포인트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 이거 인터넷에서 많이 보던 사기성이 농후한 글 같네요!
하지만 사기는 아니니 믿든지 말든지요! ^^

  • 인터넷 쇼핑 중독자에게 희소식! =>주문 이렇게 하세요! 할인보다 더 좋은 돈이 생겨요!
  • 인터넷으로 물건 사면서 포인트 모으시는 분! =>포인트보다 더 큰 돈을 벌 수 있어요!
  • 내 쇼핑몰도 생기고 물건 구매시 포인트 + 커미션까지! =>1석 3조

이게 길어지면 약장사하는 느낌이 나니까 쉽게 가겠습니다. ^^

인터넷에서 물건 사고 포인트만 받으신다면 저처럼 무지몽매한 사람입니다.

저는 가끔 지마켓에서 물건을 삽니다. 물론 옥션이나 디앤샵에서도 삽니다. 
이렇게 어떤 쇼핑몰을 통해서 물건을 사게 되면 쥐똥만한 포인트를 줍니다.
하지만 포인트도 받고 별도로 커미션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3월달에 제가 인터넷에서 물건을 사면서 받은 커미션이 얼마가 되는지 확인해볼까요?

샵포탈에서 들어온 3월달 커미션

 ▲ 총 구매금액은 133,680원이고 제가 받은 커미션은 7,839원입니다.
    커미션으로 받은금액이 무려 평균 5.8% 정도 됩니다.

여러분들은 인터넷으로 물건 사고 포인트만 받으세요?

좀더 세부적으로 커미션 수수료를 볼까요?

샵포탈 수익내역 상세보기

  ▲  제일위의 항목은 꽃가게인데 상품명이 없네요! 그리고 지마켓에서 이번에 블로그 이벤트상품 구매를
      했습니다. 지마켓이 수수료율이 쬐끔 소금입니다.

꽃주문 커미션이 7,608원으로 꽤큰커미션인데 오픈마켓이 아닌 일반 꽃배달 사이트라서 수수료가 8%?입니다.
오픈마켓은 1% 내외라..큰 수익은 안되지만 티끌모아태산이죠. ㅎㅎ
위그림은 지마켓에서 상품권, 느타리버섯을 구매했는데 ㅎㅎ 250원 정도 되네요! ㅋ

이런줄 알았으면 얼마전에 디앤샵에서 물건을 샀는데 샵포탈을 이용했다면 디앤샵 수수료가  1%니까 4,380원의 수익이 생겼을텐데 아깝습니다. ^^

디앤샵 구매내역

 

쇼핑도 하고 커미션도 받는 방법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인터넷으로 물건을 사면서 커미션도 받는 방법중 제가 알고 있는 방법은 링크프라이스에서 운영하는 샵포탈에 가입하여 나만의 쇼핑몰을 만드는 것입니다. 쇼핑몰은 무료회원가입만 하면 아래 그림처럼 쉽게 만들어집니다.
링크프라이스에 가입되어 있는경우 동의만 하면 바로 회원가입이 된답니다.

샵포탈 회원가입하기

케이의 샵포탈

샵포탈에 회원가입만 하면 쇼핑몰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간단하게 개별적으로 설정을 할 수도 있지만 특별히 손을 대지 않아도 본인의 쇼핑몰이 만들어진답니다.

회원가입을 했다면 이제부터 본인의 샵포탈 주소를 즐겨찾기 해놓고 샵포탈에서 원하는 사이트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물건을 구매하면 물건을 구매할때마다 자신의 계정에 커미션이 쌓인답니다.

수수료율은 오픈마켓이나 종합쇼핑몰은 좀 짭니다. 오픈마켓중에서는 지마켓이 0.6%로 가장 싸고 다음온켓이 1.44%로 가장 많이 주네요! 11번가는 회원가입하면 800원도 줍니다. 보험이나 꽃배달 업체의 수수료가 좀 착실합니다. ^^


가족들은 물론이고 친구들에게도 본인의 샵포탈을 소개하고 본인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게 해보세요!
주변에 쇼핑중독자가 있다면 커미션 수익은 더 커질것입니다. ^^
인터넷으로 물건 구매를 제법 하는 분이라면 이렇게 1년동안 커미션을 모은다면 아주 큰돈은 아니겠지만
가족들 회식비정도는 나오지 않을까요?

샵포탈 회원가입은 여기로....

잠깐!
혹시 링크프라이스에 가입하실분은 저의 초대글을 통해서 가입하면 2천원이 적립됩니다.
초대를 받고 싶으신 분은방명록이나 댓글로 이메일주소를 적어주세요! 물론 비밀글로요!

- 블로그로 돈벌기 제휴마케팅! 그 가능성을 보다
- 제휴마케팅으로 돈버는 노하우
- 제휴마케팅과 트랙백
- 100만원에 혹해서 리서치 패널모집에 응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