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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을 확실히 올리는 POP 만들기

Kay~ 2008. 2. 23. 13:21

다음은 POP 사례들 입니다.

편의점에 있어 가장 좋은 광고, 판촉 도구는 POP라 생각합니다.

실질적인 효과 대비 비용은 아주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실례로 POP가 사용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 매출의 차이가

많게는 2배이상 된다는 통계도 잇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POP의 효과 및 필요성에 있어 매우 찬성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POP를 만들고 싶어도 비용, 솜씨,시간, 아이디어 등의  문제로 고민이 되시죠?

이러한 문제를 저렴한 비용으로 단숨에 날려드릴 방안이 있어 계획 중에 있습니다.

조금의 시간만 있으면 마음에 드는 POP를 언제라도 내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기대하세요^^

 

그리고 이젠 마트의 일반적인 행사를 위한 세일가격 POP에서

좀더 상품의 가치, 제안을 알리는 POP를 생각해야 합니다.

 

단순히 가격을 알리는 것에서 가치를 알리는 POP가 효과에 있어 매우 좋은 경우가 많으며,

무엇 보다도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만들며,

구매 고객을 열성, 충성고객 = 단골고객으로 만드는 중요한 수단 입니다.

 

가격이 아닌 가치로 , 그 가치를 고객에게 제대로 잘 전달하는 수단 중에서 가장 우수 합니다.

 

특히 편의점이나 작은 점포는 가치 전달형 POP 사용이 절대적이며

유일한(비용 및 여러 조건을 감안) 방법입니다.

 

 

사례1.일반적인 가격세일 POP의 예입니다.

 

 

 

사례2. 고객의 눈을 사로 잡는 문구, 호기심의 유발의 제목

           "인생은 60부터 ~ "

 

          그리고 고객의 타켓이 정확(고객 한정)하며 상품의 가치가 제대로 전달되는 문구.

         "어르신을 위한 비타민"

         "학업에 지친 성장기 청소년에게 수험생 영양제"

 

 

 

 

 

 

이러한 POP로 가치를 전달하는 매장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는 매장으로 변화하자.

 

이것이 소슈모 점포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매출을 상승시키는 실질적인 노하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