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수익 및 결산

블로드 서비스 종료와 캐시신청

Kay~ 2013. 1. 17. 10:35

 

블로드 서비스 종료와 캐시신청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그래도 운영기간이 3년정도 된 블로드가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공지를 올렸습니다.

 

블로드가 론칭할때 블로드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확인해보니 2009년 11월이군요. 

본의아니게 오픈과 서비스종료 포스팅을 모두 하게 되었네요!

 

[관련글] 블로그수익원, 블로드가 매력적인 이유

 

 

 

 

바이럴마케팅을 통하여  광고주에게는 블로그를 통한 효율적인 광고를 하고..

블로거들에게는 합당한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하에 론칭했던 블로드!

광고주와 블로거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서비스 종료를 한다고 하니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일반 리뷰사이트보다 꽤 괜찮았던 서비스였는데 말이죠!

 

 

 

제가 블로그 수익모델로 잠깐 잠깐 이용했던곳들중에서 폐쇄된곳들이 종종 생겨나는데..

그때마다 남은 수익금을 신청하러 갑니다.

어떤곳은 공지를 늦게 봐서 남은 수익금을 못 받은 경우도 있었고..

어떤곳은 공지도 없이 어느날 갑자기 서비스종료를 해버린곳도 있었습니다.

 

 

블로그 서비스 종료와 캐시입금 신청

 

블로드(BLOD) 활동을 하신 분들은 아마도 캐시가 남아 있을것입니다.

저도 예전에 몇번 했던 기억이 있어서 캐시가 있나 얼른 들어가봤습니다. ^^

캐시 지급신청은 1월 31일까지라고 하니.. 확인해보세요!

 

너무 오랜만에 들러서 아이디도 비번도 기억이 안나..

한참을 찾다 로그인을 했는데.. 오호~

캐시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습니다. 

무려 145,000원 ㅎㅎ

 

 

 

 

캐시지급신청은 마이블로드를 클릭하여

좌측에서 캐시관리를 클릭하면 가능합니다.

그러면 우측에 현재의캐시와 입금신청 버튼이 보입니다.

블로드의 글을 쓴게  2011. 2월이 마지막이었네요!

 

 

 

캐시지급은 2만원이상일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만원 미만인경우는 신청이 불가능하다는 말인데..

보통 이렇게 서비스 종료를 할때는 2만원이하라도 신청이 되도록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로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관련글] 블로그 수익금신청도 노하우가 있다?

 

 

저는 입금계좌 등록이 안되어 있어서 입금계좌등록하고.. 입금신청을 하고 왔습니다.

입금신청을 하니까 입금은 익월 25일이라고 되어 있던데 언제 입금을 해줄지 모르겠군요!

 

블로드 서비스종료!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