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개명신청

이름 개명대행비용과 개명잘하는곳

Kay~ 2012. 12. 26. 18:18

 

이름개명, 개명대행비용, 개명비용과 개명잘하는곳

 

오늘은 이름개명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개명대행비용 및 개명잘하는곳은 어디인지.. 살펴보도록 하죠!

저도 이름이 맘에 들지 않지만 이름때문에 살아가는것이 고통스럽거나 사업에 어려움이 있거나 .. 놀림을 받는다든지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과거처럼 이상한 이름을 갖고 있는 사람이 많진 않지만.. 순수한글이름으로 함으로써 한자를 써야 하는 서류처리에 문제가 있거나 한자가 없어서 전산처리가 되지 않아 이름 개명을 하려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개명을 하려는 분들은 개명대행비용이나 개명잘하는곳이 궁금해질 수 있습니다.

 

 

 

 

며칠전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 신현수가 신지아로 이름을 개명한 뉴스기사가 나온적이 있습니다. 우선 생각하기에 신현수라는 이름이 특별히 나쁜다는 생각은 들지 않은데 왜 이름개명을 했을까? 라는 의문을 가질 수도 있는데요! 개명을 한 이유는 바로 일본에서 발음상에 어려움이 있으니 현수를 수로 바꾸는 것이 어떻냐는 제안때문에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개명대행비용, 개명잘하는곳 추천

 

개명대행비용은 사실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다른 법적처리에 비한다면 매우 저렴한데요! 개명114에서는 개명대행비용을 19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인지대나 송달료까지 모두 포함한 비용이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명비용 19만원이면 개명신청서부터 법원에 서류제출까지 모두 처리하고..
개명허가를 완벽한 서류작성까지 대행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개명을 생각하고 있다면 .

개명114에서 무료상담신청을 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기바랍니다.

 

 

 

 

 

이름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사례

 

현씨 성을 가진 사람의 이름이 상범이입니다. 상범! 좋은 이름이지만 앞에 성을 붙이면 "현상범"이 됩니다.

또 이름이 재아인 문씨 여학생이 있는데 성을 앞에 붙이면 "문재아"입니다.

이 여학생이 지식인에 올린 내용의 일부를 스크랩했습니다.

 

개명대행비용,개명비용,개명잘하는곳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름때문에 위와 같이 힘들어하고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름이 너무 촌스럽다거나 발음상 이상한 의미로 들린다거나, 이름이 신경쓰여서 사회생활 하기 힘들거나,
이름때문에 학교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는다면 이름 개명을 한번쯤 고려해보는것도 좋습니다.

 

개명신청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허가가 떨어지는것은 아닙니다.

다음은 개명신청 후 허가한 사례와 그렇지 못한 사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명대행비용,개명비용,개명잘하는곳

 

개명신청 허가 사례

 

아래의 경우는 개명신청을 허가한 사례입니다. 개명에 고민하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명대행비용,개명비용,개명잘하는곳

 

 

개명신청 불허가 사례

 

아래의 사례와 같이 상식적인 수준에서 생각했을때 수긍할 수 없는 경우는 개명신청을 해도 허가결정문이 나지 않습니다.

 

개명대행비용,개명비용,개명잘하는곳

 

 

개명신청서류는 어떤것이 있을까?

 

개명신청 서류는 대체적으로 준비하기 쉬운 서류들입니다.

 

개명대행비용,개명비용,개명잘하는곳

 

가장 어려운 부분이 바로 개명허가신청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소명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자신이 없으신 분은

개명대행을 하시면 됩니다.

 

 

 

개명잘하는곳, 개명대행 법무사

 

개명신청은 본인이 직접 할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처음 하는 일이고 법적 처리업무다 보니..

어려움이 없지 않아 있을것입니다. 또한 개명신청도 누구나 허가되지 않고 특별한 이유가 있어야 하는데..

경험많은 법무사에 대행을 하면 보다 간편하고 확실하게 개명을 할 수 있습니다.

개명잘하는곳 즉 개명대행 법무사로 개명114를 소개할테니 개명신청 준비를 하는 분이라면..

무료상담 신청하여 궁금증을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개명절차

 

개명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법원에 개명신청서류를 제출후 심사가 이루어지고..

본인의 주소지로 개명허가 결정문이 발송됩니다.

개명신청부터 허가결정문을 받기까지는 약  2~3 개월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