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미있는 사진

재미있는 사진 - 희귀한 의상

Kay~ 2008. 3. 26. 00:00

첫번째 재미있는 사진 - 희귀한 의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에 누가 서서 옷을 잡고 있는줄 알았네요.. ㅎㅎ
암튼 저런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드는 의상이네요
저런 옷 입고 나가면 시선 끌겠어. ㅋㅋ


두번째 사진 - 술이 너무 셌나?
아이가 헤롱대는 것을 보니.. 너무 센 술을 먹였나보다..
에구 저게 모야.. 불쌍한 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취한다


세번째 사진 - 발레학원 광고지

저렇게 광고하면 홍보 아주 잘 되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번째사진 - 독도는 우리땅

일본에서 독도가 우리땅임을 알리는 일인시위?
그런데 벌로 둘러쌓여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