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

조금 늦은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상품 드뎌 도착

Kay~ 2011. 2. 15. 16:34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상품 드뎌 도착했네요~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상품이 지난 토요일에 삼실로 도착했네요~~
사실 많이 기다리진 않았지만 쬐끔 기다렸어요~~
상품이 지난해와 별반 다르지 않아서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ㅎ

그렇다고 기분이 나쁘진 않습니다.
당근 나쁘면 안되겠쬬~~ 처음 받았을때보다 덜하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선물의 내용보다는 받았다는데 의의를 두고 말이죠!

티스토리에서 보내온 선물

네이버도 파워블로그에게 주는 상품이 별반 다를바 없으나
네이버의 경우는 감사패를 주더군요~ 그런데 감사패! 그거 쓸데가 있을지... ㅎㅎㅎ
차라리 티스토리에서 주는 명함이 좋을듯..

관련글.


암튼 삼실로 택배가 왔는데 반가웠습니다.
올해는 무엇이 들었을까? 혹시 보너스로다가~ 뭔가 들어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반 설레임 반으로
박스를 노려봤지요~

 

삼실에 있던 회사 똑딱이를 들고 개봉을 시작했습니다.
개봉을 하니 박스속이 반쯤 비어있더군요! ㅎㅎ
마땅한 박스가 없었던 모양이었습니다.

과연 무엇무엇이 들어 있을까? 궁금 궁금~~

 

내용물을 하나 하나 꺼내보니~~
명함과 몰스킨 노트! 그리고 탁상용 카렌다!
가 들어있네요!

티스토리에서 보내온 선물

 

헤밍웨이, 반고흐등의 유명 예술가와 작가들이 애용했다는 Moleskine 격자노트입니다.
그런데 설명서를 보니 일본어, 중국어는 있는데 한국어 설명은 적혀 있지 않더군요~~
뭐야~ 한국을 무시하는거야? 응?

몰스킨 격자노트 보러가기

 

 

다음으로 명함!
명함 참 많이 받았습니다. 기존에 보내준 명함 다 쓰지도 못했는데
전화번호가 변경되는 바람에 또 명함신청을 했네요~~
명함은 2통, 200장정도 되는것 같은데 작년의 플라스틱 명함과는 달리 재질이 종이더군요!
그리고 종이가 매우 두껍더라는~~ ^^

명함이 작년것과 달라진 부분은 트위터 주소를 적어넣었다는 점과 뒷면에는
QR코드를 넣어주셨습니다. 소셜네트워크시대에 걸맞는 명함이네요~~
명함재질이 작년처럼 플라스틱이었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우수블로그가 많아지다보니 비용절약차원에서 종이로 했는지 모르겠네요~
명함 너무 두껍습니다.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이래서 좋다.


그리고 탁상용 다이어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지퍼백에 담아서 보냈습니다.
이거 일일어 넣는것도 일인데..티스토리 직원들의 노고가 눈에 보이는듯 했습니다.

 

티스토리 달력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직접찍은 사진을 엄선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기분좋은 카렌다입니다.
2010년도에는 레이싱걸 사진만 찍어서 사진에 응모를 안했지만
올해는 사진 열심히 찍어서 꼭 응모해볼까 합니다.
레이싱모델 사진이 들어가도 좋을듯 한데~ ㅎㅎㅎ

 

카렌다 안에는 12장의 사진이 들어있는 한장짜리 미니캘린더도 같이 있는데..
어디에 붙여놓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

 

카렌다 뒷면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스티커가 있습니다.
디자인이 예쁜 포인트 스티커와~~

 

재밋는 액션 스티커도 있습니다.
액션 스티커에 있는 금연관련 스티커들이 눈에 자꾸 들어오네요!
과연 올해 이 금연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을지!
꼭 사용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선물을 보내주신 티스토리에 감사드립니다.
1년동안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관련글]

  1. 티스토리 2008 베타테스터가 되다.
  2. 믿기지 않는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3. 2년연속 티스토리 우수블로그가 되었어요!
  4. 티스토리 첫화면꾸미기 베타테스터 입상
  5. 티스토리 베스트블로거 인터뷰! 축하해주세요!
  6. 2010 비앤아이블로그, 3년연속 우수블로그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