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동물점보니 흑표범이래요

Kay~ 2009. 2. 24. 09:51

동물점보니 흑표범이래요

동물점을 보니 흑표범이라는데.. 내가 동물이 아닌가 보다~~
별로 안 맞아~~ 하긴 뭐 그 어떤 점이든 딱 맞아떨어지는 점이 어디 있을까...
재미로 보고 끝나는 거지.. ㅋ

드자이너김군님에서 마속님으로 거슬로 올라가 명이님으로 이어져 있는 동물점 링크를 타고..
동물점을 봤습니다. 연초에 본 토정비결로 끝날줄 알았는데 또 점을 봤습니다.
이런것 별로 안 좋아해서리.. 다른 분들의 글만 보고 넘어가는 줄 알았는데...
사람의 마음은 시시때때로 변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난 이런 점에 관심없어"하고 거들떠 보지도 않았는데..
오늘 이점을 보게 될줄 누가 알았겠냐고요! ㅎㅎㅎ

아무튼 점을 보니.. 동물점 캐릭터로 "흑표범"이라니....마속님과 같은 과네요! ㅋㅋ

고놈! 잘생겼네. 이미지출처. http://www.paranormalsoup.com

언젠가 길을 걷다 노상에서 점을 본적 있는데 그 아저씨 왈

"얼굴이 호랑이 상이야! 수염을 길러! 그래야 성공할 수 있어" 라고 했는데..

이미지출처. fohn.net

암튼 점은 점일뿐 따라하자! ㅎㅎ

결과를 보니..

동물점 보고 싶으신 분은 여기 ==> 동물점 보러가기

풍류왕 김가기. 1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김태연 (이룸, 2008년)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