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팁

더블모니터가 그렇게 인기가 있었나?

Kay~ 2008. 11. 13. 09:03

더블모니터가 그렇게 인기가 있었나?

요 며칠간 방문자가 점차 줄어들면서 그래프는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었다. 그런데 밤에 와서 보니 그래프가 쭉 올라가 있는것이다.

이런경우 나는 궁금증을 찾을 수가 없다. 그래서 바로 유입경로를 돋보기눈으로 쳐다보기 시작했다. 페이지를 넘기면서 레이다에 들어오는 내용은 바로 "더블모니터".

오늘  올린 업무용 모니터, 딴짓용 모니터 (더블모니터) 포스트를 통한 유입이었다. 확인해보니 네이버 검색에 의한 유입인데 네이버가 빨라졌나보다. 오늘 올린 포스트가 당일 바로 검색이 되다니.. 그동안 확인해보지 않은 사이에 네이버 검색엔진이 변했을까?

네이버 검색엔진에 검색이 된다고 해서 이렇게 갑자기 많은 유입이 들어올 수가 있을까?
아주 가끔 색상테이블 관련 검색어가 위의 유입과 비슷하게 들어오는 경우가 있다. 그런 경우는 대충 이해가 간다. 학원에서 웹(홈페이지, html강의등)관련 강의할때 동시에 검색하는 경우는 있다.

그렇다면 더블모니터가 학원에서 강의를 할까? 그럴리는 없을거라 생각을 하는데 다른 내용도 아니고 더블모니터라는 키워드로 이 정도로 몰려들어오는 경우는 유추되지 않는다.

그래도 이렇게 저글링처럼 떼거지로 몰려들어오는 것은 환영할만하고 기분 좋은 일이다. ^^
오늘 하루 종일 기분 별로 였는데 이 더블모니터가 그나마 기분을 살려준다.

고맙다! 더블모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