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속에 나

오늘 하루 내앞에 나타난 태그

Kay~ 2008. 3. 3. 22:06

황사,날씨가 풀어지나 싶고, 봄이 찾아오는 싶었는데 ..
여지없이 황사가 우리의 얼굴을 덮어버리네요...
그런데 왜 아랫지방이 황사가 그리 날린걸까? 
부산의 초등학교들 임시휴교를 했다던데... 이러다가 중국처럼 황사로 인하여
우리나라가 공사장 먼지 덮히듯 덮히는 것은 아닐지...

지하철 할아버지,나는 부천에서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한다. 
출근길에 언제나 막히는 1호선.. 아마도 1호선을 타고 출퇴근을 한 사람은
출근길 지하철이 얼마나 붐비는지 아실것이다.
여튼 나의 힘과 사람들의 힘을 의지하여 지하철을 탔는데.. 그 꽉막힌 사람들 사이를 비집고 ...
무가지 신문을 한아름 들고 나타나는 할아버지...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
짜자잔 짱장  짜자장 짱장.. 액션!
짜증섞인 목소리로...
"에이 왠 사람들이 이리도 많은거야... "
흠...신문수집 처음 하시나?
사람들 막 타는 역에서 신문수집하러 다니시다니...
그 할아버지...신문 한아름안고서 구로까지 꼼짝못하고 가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바이유차트


텍사스산 유가100$재탈환, 우리나라 수입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동산 두바이유도 94.82$로 기록갱신
에휴... 이래서 자동차 타겠나...
그래도 새정부에서 유류세 10% 인하한다니... 그나마 반가운 소식이네.
금값 신고가 갱신, 온스당 974.3$
이보영-지성=아름다운커플,다들 며칠전에 들었다는데 난 왜 이제야 듣는거야
둘다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인데... 정말 보기 좋다... 영원히 행복한 한 쌍이 되길 바래본다
3월3일 삼겹살day, 흠.. 삽결살 day는 또 누가 만들었을까?
3자가 겹쳐서 삼겹살 데이인가? 만든 사람은 만든사람이고 여기에 호응하는 사람들은 또 누구일까?
아마도 봐도 봐도 보고 싶은 연인들은 좋아하겠네요.. 핑계삼아 또 만날 수 있으니..

지식검색 매칭광고,출자총액제한 해제...이러면 주가좀 오를까?
신입생,캬..좋을때다..희망찬OT, 기대만발 MT, 사실모 MT는 애인을 사귀기 위한 탐색전이 아닐까?
생각만해도 젊고 활발환 신입생이 너무 좋다..덕분에 오늘 차 많이 막혔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값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