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자격증/공인중개사 학습노하우

공인중개사 핵심이론요약 OX 무료 배포

Kay~ 2008. 7. 9. 17:44

공인중개사 핵심이론요약 OX 무료 배포

공인중개사 시험이 오늘로서 109일이 남았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입장에서 보면 이제 이론을 어느정도 숙지한 상태에서 문제풀이단계로 접어들 시간이기도 합니다. 문제집을 가지고 문제풀이 연습을 통하여 그동안 배웠던 이론을 상기시키고 잊어버린 내용은 다시 공부를 하며 문제에 대한 적응력과 응용력을 배양하는 시기인거죠. 시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것입니다. 즉 어떤 하나의 지문이 있을때 그 지문이 맞는지 틀린지를 구분만 할 수 있다면 어떤 시험이든지 능히 합격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 참,거짓을 판별하는 연습을 할 수 있는 중간점검 핵심이론 요약 OX를 무료로 배포하는 곳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등 부동산 자격증 전문 사이트인 새롬에듀(www.seromedu.com)에서 공인중개사 핵심이론 요약 OX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이 핵심이론 OX는 문제풀이와 병행하여 공부를 하는 경우 매우 효과적인 학습이 될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한문제로 완성된 복잡한 문제보다는 단답형의 OX가 가볍게 공부하고 정확하게 기억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자료인데 무료로 배포한다니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부를 하시는 분은 다운로드하여 공부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인중개사 중강정리 핵심이론요약 OX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자료가 될것 같습니다.

공인중개사 중강정리 핵심이론요약 OX 문제

 

 위와 같이 과목별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과목별로 50문항씩 총 300문항이고 과목당 해설까지 3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전지(B2) 한장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웹회원을 위하여 인쇄할 수 있도록 분리하여 올려놨다고 합니다. 만약에 전지를 받기를 원하는 사람은 전국에 있는 새롬행정고시학원에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공인중개사 중강정리 핵심이론요약 OX 정답 및 해설

 

이렇게 해설도 간략하게 적혀 있네요.

잠깐! 무료책자 신청하세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안내 책자 및 무료자료가 필요하시면 받아가세요!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신청만 하면 2~3일만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과거 몇년간의 기출문제 및 해설 동영상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무료책자 신청하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