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상!

10일만에 애인만들기

Kay~ 2008. 5. 29. 23:57

10일만에 애인만들기

애인만드는 비법을 소개합니다. 아니 모 꼭 비법이라기보다 맘에 드는 여자를 애인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각자의 상황에 맞춰 계획을 세우고 계획대로 실현하는 것이 더 중요한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상대방과 함께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주어진다.(직장, 알바, 학교 등등) 그리고 같이 보낼 수 있는 시간은 10일뿐. 이 10일 동안 어떻게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고 내게 오게 할 수 있을까? 애인으로 발전하게 될 수 있을까?

○ 애인 만들기 제 1일째
소개를 하고 서로의 존재를 알리게 되는 시기. 이때 해야 할 일은 그냥 인사 정도하고 약간 별 관심 없듯이 행동하라.(처음부터 관심 가지고 접근하면 부담스러워 할 수 있다. 상대방에게 보자 마자 바로 작업 들어오네, 라는 이미지를 심어줘선 안 된다.)

○ 애인 만들기 제 2일째
인사를 하고 서로 안면을 익힐 시기. 이때 해야 할 일은 상대방을 보면 인사를 하고 상냥하게 웃어 주어라. 그 이상 그 이하도 하지 마라. 얼굴만 알려주면 된다.(다음 날을 위한 작전이다.)


○ 애인 만들기 제 3일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대방은 모르는 것이 많다. 자, 이때 자연스럽게 접근을 시도 하는 것이다. 모르는 것을 가르쳐 주면서 상대방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 시키는 것이다. 아주 매너 있게 상냥하게 친절하게. 아마도 당신에 대한 인상이 좋게 느껴질 것이다.

○ 애인 만들기 제 4일째
같이 식사를 하러 간다거나 같이 음료수를 마신다거나 하는 기회를 아주 자연스럽게 만들어라. 힘드신 데 음료수 한잔 드세요. 즉 상대방은 낯선 곳에서 친절하게 대해 주는 사람에게 더 의지하게 되고 좋은 감정을 느끼길 마련이다.

○ 애인 만들기 제 5일째
칭찬으로 상대방의 환심을 사라. 오늘 머리가 참 예쁘시네요. 옷이 참 잘 어울려요. 이제 당신에 대해 어느 정도 알았기 때문에 저런 자연스런 칭찬에 큰 부담을 느끼지 않음과 동시에 이제 당신을 보면 상대방도 인사를 하게 될 것이다.

○ 애인 만들기 제 6일째
슬슬 자기 PR을 하라. 자신의 꿈을 이야기 하고 자신의 비전을 제시하고, 같이 일을 하면서 자기 자신을 알려가라. 호감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라.

○ 애인 만들기 제 7일째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라. 당신에 대해 알기 때문에 간간히 라도 당신을 한번씩 보게 될 것이다. 주위 사람들한테도 잘하고 참 괜찮은 사람이란 인식이 들게 끔 행동하라. 상대방이 보고 있다고 생각하라. 그런 마음 자세로 일을 하고 사람들을 대하라.

○ 애인 만들기 제 8일째
자, 이제 본격적인 작전 시작이다. 항상 밝고 기분 좋은 당신. 이 때부턴 상대방이 인사해도 시큰둥하고 뭔가 기분 나쁜 일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고 말도 줄여라. 상대방은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내가 뭘 잘못했나' 그렇게 불안해 할 것이다.

○ 애인 만들기 제 9일째
자, 이제 대시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잘 기다려 왔고 잘 이행해 왔다면 아마 성공할 확률이 높을 것이다. 기회를 틈타 상대방에게 말을 하는 것이다. "저, 할말이 있는데요.", "뭔데요?", "여기서 말고 있다가 일 마칠 때..."(그 동안 당신이 잘해온 것, 친절히 대해주었던 것 그걸 알고 있어서라도 응해줄 것이다) 자, 만나면 꼭 이야기하라. 어제 우울해 있었던 것은, 요즘 당신이 이곳에 일을 해서 너무나 내 하루가 즐거웠다고. 그런데 그냥 동료로만 당신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팠다고.

○ 애인 만들기 제 10일째 
드디어 고백이다. 당신이 지금까지 어떻게 위의 과정을 수행해왔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지게 될 것이며 당신은 비로소 상대방과 사귀게 될 수 있는 것이다.

* 중요사항 *
하루 하루 멋진 모습 보여주고, 변신을 자주 하라. (헤어 스타일, 의상 스타일, 액세서리, 향수[상대방과 가까이 있을 때 자신의 향기를 맡는다-향수 뭐 쓰세요? 라며 물어볼 수도 있다. 그것도 기회임])

* 변칙 *
상대방이 애인이 있을 경우 실패. 자신이 상대방의 스타일에 완전히 벗어 났을 때 실패. 주위에 자신의 평판이 안 좋을 때 실패. 너무 서두를 경우 실패. 직급의 차이로 인해 실패. 기타...

전략을 세우면 확률이 높아진다. 멋있는 사람이 내 애인이 된다는 것.
정말 황홀한 삶이겠죠? 당신도 가능합니다.

스크랩해놨던 글인데 출처를 알수가 없네요. 원작자분 보시면 말씀해주세요!

'일상 >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원한친구의 폭시다함 셀카  (0) 2008.07.02
시티신문의 실수  (2) 2008.06.25
엠씨몽(MC몽) "죽도록 사랑해"  (0) 2008.05.29
경차 유류세 환급 이렇게 받자  (0) 2008.05.27
엠씨몽(MC몽) 서커스  (1) 2008.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