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여행

홍삼을 먹어야 하는 10가지 이유

Kay~ 2008. 5. 18. 20:17

홍삼을 먹어야 하는 10가지 이유


홍삼액기스

홍삼액기스

☞ 항산화, 피로 회복,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다
; 우리 몸은 과산화 물질에 노출되어 있는데, 이 물질로 인하여 우리 몸의 노화가 촉진되고 질병과 피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홍삼에는 이러한 과산화 물질을 없애주는 폐놀성 성분이 들어 있어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저희 집도 매일 복용하고 있는데, 남자들이 일하고 들어와서 피곤해 할 때 특히 좋습니다.

☞ 암의 치료와 예방에 효과가 큽니다.
; 현대 과학으로 입증된 홍삼의 효과중

첫째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둘째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며
셋째, 암의 발생을 예방하여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즉, 홍삼을 복용한 사람이 복용하지 않은 사람보다 암에 걸릴 확률이 훨씬 낮다는 것이지요. 참고로 우리나라의 30-40대가 암에 걸릴 확률이 많다고 합니다.



☞ 혈액 순환개선, 고혈압 예방 및 동맥 경화 예방과 치료효과,

   당뇨병 예방과 치료효과

; 홍삼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말초혈관에 흐르는 혈류량을 증대시키는 효과가 있어 성인병 예방에 좋습니다. 또한 인슐린의 분비 촉진 작용과 당뇨병의 제반 증상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당뇨병이시고 어머니가 고혈압으로 중풍을 앓으셨는데 홍삼을 약 1년동안 복용하신 현재 당뇨는 거의 치료가 되었고 어머니의 혈압도 거의 정상이시어 현재 생활에는 아무 불편이 없습니다.

☞ 숙취 제거의 효과가 있다.
; 아직도 술 드신 다음날 꿀물을 타다가 주시나요? 저희 집안도 술을 좋아하는 술을 한잔 마신 다음날은 모두 홍삼 한 팩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홍삼 자체에 알코올의 대사에 관여하는 효소를 증가시켜 빨리 분해시키고 간의 손상을 막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지요.

☞ 간장 보호 작용
; 홍삼 자체에 손상된 간의 재생을 촉진하고 독성 물질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효과가 잇다는 것은 이제 거의 상식이라고 불립니다.

☞ 기억력 및 학습 증진 효과
; 홍삼은 뇌기능 퇴화를 방지하며 공간 인지 능력을 증진시키고 두뇌 활공을 촉진시킵니다. 즉 기억력을 향상시키며 학습 능력을 증진 시켜주는 것이지요. 집에 자체분이 있으신 분은 홍삼팩을 아이들 학교 갈 때 꼭 챙겨주시면 좋을 듯 싶군요

☞ 성기능 개선 효과
; 인삼은 남성의 발기 기능을 크게 강화 시크는 작용이 있습니다. 환경 호르몬으로 인한 유독성 물질로 인한 남성 성기능의 감소와 스트레스로 인한 성기능 저하를 막아주는 거지요.

☞ 항산성 유지
; 동의보감에도 나와 있지만 인삼은 항상 우리몸이 일정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즉 우리몸의 저항력을 증대시킴으로써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거지요.

☞ 혈전 생성억제 효과와 운동력 증강
; 혈액내에 혈소판이 응집되면 이것이 혈관을 막아 우리몸에 심각한 영향을 줍니다. 특히 이러한 증상이 일어나면 뇌졸중이나 뇌출혈로 이어지게 됩니다. 인삼은 이러한 작용을 예방하는데 강하다고 합니다.

☞ 기타효과
- 얼마전 텔레비전에도 나왔지만 미용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홍삼은 소화기계를 강화시키고 습관성 의약품의 부작용을 경감시켜주는 약효가 있습니다.
- 홍삼은 불안, 우울, 불면등의 정신적 작용을 개선하고, 방사선 피폭의 부작용을 경감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 홍삼 판매 유명브랜드 >>

- 농협고려인삼 한삼인
- NH농협수삼 금산인삼 도매센터

홍삼의 효능, 효과
놀라운 홍삼의 당뇨 치료효과

'일상 >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가 추천하는 맛집  (0) 2008.05.23
놀라운 홍삼의 당뇨 치료효과  (0) 2008.05.18
홍삼의 특징  (0) 2008.05.05
홍삼의 효능, 효과  (0) 2008.05.05
홍삼(紅蔘)이란?  (0) 2008.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