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런스/태아보험

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태아보험 비교 추천

Kay~ 2014. 5. 27. 10:55

 

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태아보험 비교 추천


 

신혼 또는 2세를 준비하는 부부라면 당연히 태아보험에 대해서 들어봤을것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알고 있는 경우는 드물지요~~
태아보험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보험 광고로도 많이 알고 있을텐데요~~
태아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태아보험 비교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세를 잉태를 했다면 준비해야 할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깜빡하고 놓쳐버릴 수 있는 것이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태아보험의 필요성과 가입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도 태아보험 가입시기가 있기 떄문에..
놓치면 가입하고 싶어도 가입할 수 없는 보험이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23주이내에 가입


태아보험의 가입시기는 보험사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보통 23주이내에는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제대로 보장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차일 피일 미루다가 시기를 놓쳐버리면 가입이 안되거나 보장에 대한 선택의 폭이 좁아지게 되며..
신체마비나 선천적이상, 저체중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가 없게 됩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에 따라서 약간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손해보험사는 임신하고 1주일이 지나면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큰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선천적이상에 대한 보장, 신체마비 보장, 저체중아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임신일 기준으로 하여 22주나 23주 이내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이 중요한 것은 갓 태어난 신생아에게 문제가 발생했을때 보장을 받기 위한 목적이지만..
혹시라도 출산 직후의 신생아에게 질병이나 선천적 장애가 발생하여 병력이 남게 되면 어린이보험이나 의료실비보험등 보험가입에 차질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즉 신생아에게 문제가 있는경우 보험가입을 하려고 해도 거부를 당하거나,,
보장에 대한 제한을 받을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제한을 받는경우 조건부가입이 되고...
특정질병에 대해서는 보장을 받지 못하는 불이익을 받게 되기 때문에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놓쳤다고 해도

어린이보험을 미리 가입해두는 것이 좋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와 태아보험의 보장내용


여기서 오해할 수 있는 사항은 태아보험은 태아나 임산부를 위한 보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갓 태어난 신생아에 대한 보장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예컨데 쌍둥이를 낳거나 조산을 하는 경우 고가의 인큐베이터에 입원을 하게 되는데 ..
이런경우 태아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보장을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소아장애로 인한 신체마비가 오거나 미숙아, 변형, 태아발육과 관련된 장애에 대비하여
미리 미리 태아보험에 가입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가 중요한 이유는 태아의 사망원인별 통계를 봐도 알 수 있습니다.
태아사망원인별 통계에서 선천기형이나 변형, 염색체 이상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36%로 가장 많고,
자궁내 저산소증이나 출산중 질식, 호흡곤란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21%라고 합니다.
사망률이 가장 높은 선천적 기형으로 치료를 받을때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은 태아보험으로
태아때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추천


태아보험 추천은 자타공인 가장 인기 있는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굿앤굿어린이CI 보험을 추천합니다.
그만큼 보장폭이 넓어 각자의 생활수준에 따라서 다양하게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보험은 보장폭이 넒기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직접 무료상담을 하면서
태아보험 가입시기를 결정하고 선택하는 것이 시간절약도 되고 제대로 파악을 할 수가 있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비교사이트 바로가기

 

 

 

 

태아보험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태아보험 비교


인터넷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상담도 가능하고 각 보험사별 태아보험 가입시기등 상담이나
의료실비보험에 대한 가격비교 및 상품비교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객관적인 상담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고 초회보험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상담원에 따라서 상담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2군데 이상의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